아메리칸익스프레스 공익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서론

2. 자유의 여신상 보수 캠페인

3. 기아 퇴치 캠페인

4. 문화 유산 보존 캠페인

5. 결론
본문내용
기업의 수익 노하우전수
-초기보다
예술 단체와 기업간의
갭이 줄어들고,
상호납득의 단계에 접어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윤리] 필립코틀러의 CSR마케팅
  • 사례 소개3장. 공익 캠페인Ⅰ. 공익 캠페인(Cause Promotions)Ⅱ. 공익 캠페인을 통해 기업이 얻는 이익Ⅲ. 예상되는 문제점Ⅳ. 성공적인 공익 캠페인 사례에서 배우는 교훈Ⅴ. 공익 캠페인은 언제하는 것이 효과적인가4장. 공익연계 마케팅(Cause-Related Marketing)Philip Kotler, Nancy LeeⅠ. 공익연계 마케팅 - 상품 판매를 기준으로 특정 사회문제에 기부Ⅱ. 대표 사례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Ⅲ. 기업이 얻는 이득Ⅳ. 예상되는 문제점Ⅴ

  • [현대기업경영] 액션러닝(Action Learning) 제안서-`아름다운 가게`의 수요자 및 공급자 확대 방안과 이론 적용
  • 마케팅(착한 기업이 성공한다)』, 리더스북, 2007.김미정, 유영만 공저, 『액션러닝과 조직변화』, 교육과학사, 2003.Wikipedia Homepage, http://en.wikipedia.org/wiki/ViableSystemModelPrincipia Cybernetica Web, http://pespmc1.vub.ac.be/ASC/LAWVARIE.htmlWyrdology, http://www.wyrdology.com/mind/creativity/variety.html1. 액션러닝의 정의2. 액션러닝의 필요성3. 적용할 이론1) 기업의 사회적 책임2) 사회적 경제3) 필수 다양성의 법칙, VSM모델(다양성 증폭기)4. 기업 선정 이유 - 아름다운 가게 5. 우

  • [마케팅] 유한킴벌리와 공익 마케팅
  • 공익 마케팅을 구현하게 되면 공익 마케팅이 아니었으면 얻을 수 없었던 소중한 인간관계를 덤으로 얻게 된다. 기업이 공익 마케팅을 하고 나면 직원, 거래업체, 그리고 정부기관 등 많은 이해당사자와의 관계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돈독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공익마케팅의 실제 활용사례로는 1983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사(AMEX)가 고객이 신규카드를 발급받거나 아멕스 카드를 사용하면 그때마다 그 중 일부 금액을 자유의 여신상 복구 지

  • 착한마케팅 개념과 성공,실패사례 분석
  • 사례(2) 탐스슈즈 성공사례(3)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성공사례(4) 더바디샵 성공사례4. 착한마케팅 실패사례(1) 도미노피자 실패사례(2) 프로덕트레드 실패사례1. 착한마케팅의 개념착한마케팅이란 광의적으로 기업들의 착한소비를 유도하는 다양한 활동을 말하며 이러한 활동들을 착한 마케팅이라 부른다. 착한마케팅은 제품생산이나 유통과정 등에서 도덕적인 면을 강조하고 사회공헌 활동이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등의 공익을 표방한 활동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SK Telecom 의 현재 마케팅 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목차1. TTL 의 출시배경 및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 2. NA 의 마케팅 전략분석 3. OK Cashbag 의 마케팅전략 4. DMB 서비스의 발달 5. Sk telecom 의 사회공헌 활동 사례6. Sk telecom 의 공익마케팅 사례7. 결론 및 발전방향 TTL 출시배경-스무살의 011 TTL의 브랜드 네이밍TTL의 브랜드 슬로건인 ‘스무살의 011’에서 이미 예상할 수 있겟지만 이동전화 시장의 주요 잠재 고객층이자 스피드 011로서는 최대 취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