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멕시코 음식 브리또(burrito)를 이용한 즉석식품 개발 및 유통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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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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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사업 개요
2.제품개발
3.공정설계 및 배치설계
4.생산관리
5.입지설계
6.수요관리
7.재고관리
8.품질관리
9.공급사슬관리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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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 직원의 참여 + 지속적인 향상
기업은 사람이 모여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생산과정은 공정에 맞게 작업자들이 노동 하는 것
때문에 작업자들의 상태는 품질에 직접적으로 영향
‘우리 회사’ 라는 직원들의 마인드, 직원들의 복지, 삶의 문제는 품질의 한 요인
지속적인 향상을 위한 Deming Wheel의 수립
사전적 대응
원재료 : 체크시트를 통해서 원재료의 상태를 매일 확인. 거래업체와의 협력관계가 중요
완제품 : 전체의 5%를 표본조사 실시. 하지만 통계적인 품질관리가 개선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못하는 단점이 있으므로, 보완을 위해 포카요케를 도입해 작업자들의 오류를 예방. 또한, 불량률에 있어서 6-sigma를 최종목표로 정해, 지속적으로 개선 시도
사후적 대응
-상품이 편의점에 진열 된 후의상황을 통제 가능한 상황으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품질분임조를 편의점 현장에 투입
-Deming Wheel의 과정을 통해서 Check - Act 의 과정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 시도
데이터관계를 그림으로 표시
불량의 원인과 결과로 예상되는 점 사이의 상관관계를 강도와 방향으로 측정
투입량에 따른 불량률의 선형적인 예상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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