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아로마테라피와 피트니스를 접목한 통합 헬스케어 창업계획서(고려대학교 지역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사업의 목적 및 기대 효과

1. 사업의 필요성

2. 사업의 목적 및 기대 효과

3. 예상 경쟁대상과의 비교

Ⅱ.사업의 개요

1.테마 서비스

2.부가 서비스

Ⅲ. 시장 현황

1. 현재 보건 정책의 현황

2. 현재 시장 현황

3. 학교 주변의 건강관리소 현황

Ⅳ.시장 전망

1. Health Care Center의 전망

2. 건강관리사업의 적합성정도

Ⅴ.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향

2. 시설 및 투자계획

3. 조직 및 인원계획

4. 마캐팅 및 판매계획

5. 사업추진일정 계획

Ⅵ. 자금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

1. 자금조달 계획

2. 차입금 상환 계획

Ⅶ. 추정 재무제표

1. 손익계산서


본문내용
Ⅱ.사업의 개요

1.테마 서비스

간단한 검사와 건강 상담 서비스 (무료)
간단한 검사 기구들을 배치해서 일차적으로 이상이 있는지 스스로 확인해 볼 수 있고, 이를 토대로 혹은 평소에 궁금한 점에 대해 배치된 여러 건강 상담사들에게 올바른 건강 정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외국어로 건강 교육을 받은 상담사도 배치해서 외국인 학생들이 병원에 가기 전에 기본적인 진단을 받거나, 병원에서 치료를 받을 필요가 있는 질병이 있는지, 병원에 가야하면 어느 병원에 가야하는지 등을 도와준다. 회원들은 검사 결과들이 누적적으로 기록되어 저장된다.

테라피 서비스 (유료)
공부하다가 피곤할 때 가서 상쾌한 공기가 가득한 방에서 쉬고 나면 피로도 풀리고 머리도 맑아지는 산소실 서비스가 있다. 아로마 에센스 오일과 향이 나는 양초들을 고른 후 한 명 혹은 친구들과 함께 향기 좋은 방에서 심신의 안정을 취하고 친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아로마 테라피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피트니스센터 서비스 (유료)
전문가가 개인의 특성에 맞추어 적절한 운동을 처방해 준다. 처방 받은대로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가 딸려있다. 처방은 무료서비스이지만 피트니스센터는 유료서비스이다. 피트니스센터 내부에는 효과가 검증된 운동 기구들이 구비되어있고 새로운 인기 기구들도 유행에 앞서 도입한다. 전문가들이 돌아다니면서 바른 자세와 호흡법 등도 알려준다.

2.부가 서비스

셀프 발 세척 서비스
고객들이 셀프로 자신의 발을 씻을 수 있도록 입구 옆에 발 세척 전용 싱크와 닥터피쉬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HC 마케팅전략 레포트
  • 케어를 개발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승인을 받았다. 이 제품은 현재 백화점 등에서 판매 중이며, 향후 화장품 브랜드숍 뷰티플렉스에서도 별도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할 예정이다.아모레퍼시픽은 비비프로그램(V=B Program)을 방문 판매한다. 10가지 필수비타민이 함유된 멀티비타민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자음보 등 3만∼5만원 대 건강식품 16종으로 구성돼 있다. DHC코리아 역시 DHC 헬스푸드를 만들며 건강식품 통신판매로 영역을 확장했다. 주요 제

  • 아모레퍼시픽 미장센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미장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케어 제품은 기존 제품과 기능적 차별화를 뚜렷이 하기 위해, 프로비타민, 쿼터니움 혼합물, 실리콘 컨디셔닝의 3가지 성분을 혼합한 ‘트리플 액션 포뮬러’라는 새로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팬틴의 중심 철학은 모발 손상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었고 이것이 팬틴이 소비자에게 가장 강력히 어필하는 요소였다. 따라서 모발상태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고 그런 만큼, 소비자들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찾아주기

  • [사회학]Well-Being`붐에 따른 소비자 행태변화와 그 문제점
  • 아로마 입욕제를 쓴 물이 수돗물보다 더 매끄러울 수는 있지만 마음속 스트레스까지 씻어줄 수는 없다. 편안한 마음가짐이 훨씬 더 중요한 것이다. 아직은 웰빙족을 몇 개의 단어로 규정하기에는 시기상조다. 다만 스스로 자신의 건강 문화를 만들어 내려고 노력하는 사람이 어느정도 웰빙족에 가깝다고 할 수 있고 웰빙문화는 몸과 마음, 일과휴식, 가정과 사회, 나와 공동체 모두가 조화를 이루고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을 때 진정한 의미의 웰빙족

  • [마케팅] 샴푸 제조업에 대한 산업분석과 미쟝센 브랜드의 제품,마케팅적 전략제시
  • 케어 제품은 기존 제품과 기능적 차별화를 뚜렷이 하기 위해, 프로비타민, 쿼터니움 혼합물, 실리콘 컨디셔닝의 3가지 성분을 혼합한 ‘트리플 액션 포뮬러’라는 새로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팬틴의 중심 철학은 모발 손상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었고 이것이 팬틴이 소비자에게 가장 강력히 어필하는 요소였다. 따라서 모발상태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고 그런 만큼, 소비자들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찾아주기

  • 진정한 웰빙이란
  • 헬스로 만드는 울퉁불퉁한 근육이 아니라, 아름답고 조화로운 균형잡힌 육체를 만들어 준다. 즉, 요가의 스트레칭은 과거 산업화 시대에 발전의 주역이었던 ‘근육’이라는 직접적 노동력을 만들어내는 운동, 드러나는 건강의 표상을 만들어내는 운동이 아니라, 이 시대에 걸맞는 미적이고 세련된 ‘경제적으로 성공한 사람의’ 외모를 만들어내는 운동이라는 것이다. 요가가 젊은 직업 여성을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것도 이러한 까닭이다. 이는 ‘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