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한국과 다른 핀란드 교육현장(EBS & MBC 다큐멘터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핀란드의 교육현장
2.유치원교육
3.직업교육
4.평등교육
5.예술교육
6.한국교육과 핀란드 교육 비교
- 본문내용
-
5. 집중력을 왜 강조할까?
집중력이 높아지면 학교수업까지 즐거워 진다.
6. 집중력을 높이는 방법
1)작은 그룹을 나눠라
2)놀이처럼 공부하게 하라
3)다른 일을 시킴으로써 잠시 쉴 수 있게 해줄 것
4)때로는 스킨십이 중요하다
5)스스로 배우고 해결하게 하라
6)직접행동하게 하라
=>놀이를 통해서 어릴 때부터 공부에 대한 즐거움을 심어준다.
1. 옴니아 직업학교
실제 현장에서 직접 해보는 실습 위주 수업
새로운 직업을 가지고 싶은 모든 학생들에게 열려있음
2. 로바니에미 기술 전문대학
스노우 호텔에서 직접 눈과 얼음 건축 기술 연구
과목 중 30%은 실용기술을 실습과 훈련을 통해 가르침
-동기부여를 적극적으로 제공한다. 콘서트, 작품 전시 등
-아르벤빠 고등학생의 보충수업 제공
(보다 높은 전문성을 위해)
-지역 대학과 연계 수업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현대시 교육론] 고등학교 수업 지도안-시의 음악성(김소월의 `진달래 꽃`을 중심으로)
- [보건교육] 성조숙증 보건교육계획안
- [현대시교육론] 고등학교 2학년 학습지도안
- 삼국시대의 체육교육활동
- 가족생활교육 문제 풀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