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폰 광고 기획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hat is the iPhone ?
2.스마트폰 vs 일반 휴대폰
3.iPhone vs 타 기종 스마트폰
4.Smartphone 의 시장 현황
5.AppStore ?
6.Apple’s AppStore.
7.Application ?!
8.iPhone’s SWOT 분석
9.iPhone’s 실제 광고 방향
10.Apple’s AppStore.
본문내용


- 스마트폰과 일반폰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개방성" 입니다



- 스마트폰의 OS 탑재기능



- 무선인터넷 와이파이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손쉬운 사용법
다양한 Application
빠른 속도와 안정성
강력한 MP3 기능
자연스러운 동작과 터치 반응성
2009년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마켓’ 부문의 새로운 사업 영역을 개척한 애플의 앱스토어(Apple's App Store)가 마침내 다운로드 수 10억개를 돌파했다.
현재 그 개수는 더욱더 증가 중이다.


참고문헌
The world’s thinnest notebook

http://www.toxel.com/inspiration/2009/02/15/10-beautiful-apple-iphone-concepts/

http://blog.naver.com/zukmuk?Redirect=Log&logNo=100103182760

http://blog.naver.com/bbiyagi5?Redirect=Log&logNo=30084607191

http://dicagallery.com/140099961215 아이폰,아이패드 관련포스팅

http://faloii.tistory.com/58 SWOT분석
http://blog.naver.com/hanulsaea?Redirect=Log&logNo=4010541351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선충전기 개발 기술창업 사업계획서] 무선충전기(스마트폰,노트북충전)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마케팅 믹스시장성 분석22/44전략기획ProductPricePlacePromotion하이마트, 테크노마트: 전자기기를 판매하는 곳이므로부속품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다대리점: 스마트폰을 판매하는 곳이므로악세서리나 부속품을 판매하는 곳이며,유선충전기 옆자리에 배치해두기 좋다4마케팅 믹스시장성 분석23/44전략기획ProductPricePlacePromotion● 대리점 : 포스터 부착 및 진열대 광고 스티커 부착● 전자상가 : 부속품 진열대 한 켠에 자리 차지, 포스터 부착●

  • LG전자 `G2` 핸드폰 마케팅 전략
  • 아이폰 5S와 유사한 가격대를 이루고 있다. 스마트폰은 제조사가 아닌 대리점이 유통을 대행 하는 구조로 되어있고, 최근에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면서 대리점들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현재 G2 광고의 핵심문구는 Learning from you 사람의 최신작. 사람을 위해 사람이 만든 최고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LG전자에서 ‘하늘에서 G2가 내린다면’이라고 명명한 이벤트를 실시했었다.그동안 G2가 시행해온 전략

  • 블랙베리 기업분석과 마케팅 실패요인분석및 블랙베리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제안과 블랙베리 향후시사점 PPT
  • 전략상의 문제점7. 블랙베리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설정)(3) Positioning (포지셔닝)8. 블랙베리 마케팅 4P전략 제안(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9. 커뮤니케이션 전략제안(1) 광고전략 기획안(2) PPL 전략(3) 블랙베리 스토어10. 기대효과 및 시사점INDEX1. 블랙베리 기업선정배경현재 스마트폰 시장의 양대산맥은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와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이지만, 과

  • Nike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사례(3)
  • 전략을 실시하였으며, CSR이 강조됨에 따라 각종 캠페인 부문에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제품자체의 높은 품질을 추구함은 물론, 애플과 제휴를 맺어 나이키+를 만들어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나이키는 또한 시대의 흐름을 잘 활용하여 마케팅전략을 실행해왔다.농구황제 마이클 조던, 골프황제 타이거우즈로 시작한 스타마케팅은 어느새 세계의 스타마케팅의 표본이 되었으며, 아이팟과의 제휴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획기적인 기획이었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마케팅의 과정6. 국제 광고에 영향을 미치는 5가지 환경적 요인들 1) 경제적 환경2) 인구 통계적 환경3) 문화적 환경4) 기술적 환경5) 정치 법률적 환경7. 고려사항 (제약요인)1) 언어장벽2) 국내 규제3) 문화의 다양성4) 국제기관에 의한 규제5) 경제 개발의 수준6) 광고매체의 유용성 7) 경쟁의 성격8) 비용상의 제약9) 광고대행사의 유용성8. 국제광고의 기능1) 국제광고의 경제적 기능 2) 국제광고의 사회문화적 기능9. 국제광고전략의 실행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