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미라이공업의 경영성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1. 기업소개
(1) 미라이 공업 기업 개요
(2) 선정이유 및 경영이념
(3) 제품소개
Chapter 2. 경영 성공요인 분석
(1) 성과주의는 필요없다
(2) 직원혜택
(3) 타사와의 비교(Google)
(4)이론적 관점
Chapter 3. 문제점 및 개선안
(1) 강점 및 약점
(2)장점 및 단점
(3)장점에 따른 효과
(4)단점에 따른 문제점
(5) Suggestions
- 본문내용
-
상호 : 미라이 공업 주식회사(MIRAI INDUSTRY CO.,LTD)
업종 : 전기 설비 자재 ,
배수설비 및 가스 설비 자재의 제조 판매
창립 : 1965년
자본금 : 70억 6,786만엔
대주주 : 야마다 아키오, 시미즈 쇼하치
매상고 : 261억엔(2008년 3분기)
종업원 : 783명(2008년 03월 20일 현재)
1965년 이사 상담역 야마다 아키오 와 이사회에 고(故) 쵸시미즈 쇼하치의 두명에서 오가키시 쿠제가와쵸에 미라이 공업 설립. 자본금 50만엔.
1985년 「 제18회 중소기업 연구 센터상(전국 표창)」수상
1993년 미래 운수 주식회사 설립 및 한국 미라이 공업 주식회사 설립.
2000년 이사회장에 고(故) 시미즈 쇼하치씨, 이사 사장에게 타케야마 히로시, 이사 상담역에 야마다 아키오 각각 취임
2003년 미래 주식회사의 완전 자회사가 됨
2003년 '미라이 ' 나고야 증권 거래소 상장, 자회사 12개
2003년 6월 이사 사장에게 타키가와 카츠히로 취임
2006년 미래 주식회사를 흡수 합병해, 사업 지주회사로서 그룹 회사의 모회사가 된다.(미래(주)는 해산, 상장폐지)
경영 이념 : 항상 생각한다.
- 경영 이념 『항상 생각한다.』 를 모토에 두고,
사회적 책임의 무게를 자각하여, 기업인, 사회인으로서 구할 수
있는 윤리관에 의거해 공정하고 적절한 경영을 실행해 나가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미라이 공업의 행동 기준』을 정하였습니다.
- 미라이 공업의 행동기준 中-
기업 목표 : 고객이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정확한 대응을
하여 각 사업을 확대 시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일본의 유아교육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