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네이버(Naver)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개요 | NAVER
2.IR (Investor Relation)
3.NAVER SERVICE
4.마케팅 분석
5.NAVER 전략 및 장 ㆍ 단점
6.결론
본문내용
NHN은 지식검색을 기반으로 한 No.1 인터넷 검색포털 NAVER와
21만 명의 동시접속자수를 자랑하는 Hangame,
국내 최대 어린이 전문 포털 쥬니어NAVER,
새로운 개념의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사이트인 Entoi를
중심으로 온라인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표 서비스

검색 서비스
- 국내 최고의 검색 서비스로 통합검색, 디렉터리, 웹 문서는 물론 MP3,
이미지, 리포트, 지도, 사전 검색 등 다양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
- 기업체 / 개인의 홈페이지를 우선 등록된 카테고리 상위 영역에
위치시켜주는 플러스 등록 및 키워드 샵, 우선 등록 등 검색 관련
다양한 부가 서비스 등도 제공.

무선 서비스
- 핸드폰을 통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및 부가 서비스를 제공.
PDA 등 다양한 무선 기기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을 준비 중.

포토앨범 서비스
- 네이버 회원들이 자신들이 인터넷에서 배낭여행 사진, 추억의 사진 등을
친구나 친지 등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인기 서비스.
- 등록한 사진을 카드/메일로 보내는 기능, 슬라이드 쇼/이미지 효과 등
다양한 부가 기능, 바탕화면/화면보호기로 사용하는 포토데스크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도 제공.
- 이 밖에도 쥬니어네이버(쥬니버) 및 인조이재팬, 한게임, 지식쇼핑등.
현재 NAVER가 안고 있는 검색부분의 방향을 탈피,
NAVER 서비스의 비 유명부분에 대한 세심한 공격 마케팅
전략의 수립이 다시 한번 더 필요함.

새로운 서비스의 진행보다는 현재 안고 있는 유저들의
Complain을 개선하는 방향으로의 전환 필요.

현재 지식검색을 앞세운 공격마케팅의 가치는 효용 수준이상으로
높으므로 기타 부수 서비스의 진보 및 발전이 필요.

타 유사 사이트(다음)에 비해 뒤쳐지는 다른 서비스와의 상호 연결성을
강화해야 할 것임.(커뮤니티 및 메일 서비스, 쇼핑부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딤채의 성공 마케팅전략과 문제점 해결 방향
  • 경영학 분야의 학문들을 배워오면서, 우리나라의 진정한 산업현장에 있는 중소기업의 역할을 무시할 수 없음을 알 수 있었다. 이번 조별 마케팅 과제를 준비하면서 대기업이라고 하기엔 조금은 규모가 작으면서도 우리에게 많은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기업에 대해서 살펴볼 수 있었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이번 리포트에서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대기업의 마케팅 전략보다는 그러한 대기업들과의 경쟁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기업들

  • [글로벌경영이론] 글로벌 경영이론에에 대한 조사 및 분석
  • 전략은 경쟁상황에서 어떻게 자신에게 경쟁우위를 가져다 줄 수 있는가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게 하여 주는 구체적인 사고방법이다. 기업이 경쟁에서 승리 하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목표의 설정, 경쟁상황에 대한 이해, 자신과 경쟁자의 경영자원에 대한 객관적 평가 그리고 효과적인 전략수행이 필수적인 요소임을 보여 주고 있다. 가우리 학문 공동체 www.cafe.naver.com/gaury2. 경영전략의 의의전략이란 용어는 군사용어로서 흔히 전쟁을 유리하게 이끌기

  • 경영학적으로 접근해본 한국축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 2005년, 명경사)조직행동 (임창희, 2004년, 학현사)마케팅 (이학식, 2005년, 법문사)소비자행동 (이학식, 2006년, 법문사)중급회계 (송상엽외, 2005년, 웅지세무대학교 출판부)선우석호 교수의 재무관리 (선우석호, 2005년, 율곡출판사)- 참고사이트 -대한축구협회 (http://kfa.or.kr)한국프로축구연맹 (http://kleaguei.com)수원 블루윙즈 지지자 연대 그랑블루 (http://bluewings.net)네이버 (http://naver.com)노컷뉴스 (http://nocutnews.co.kr)토탈싸커 (http://totalsoccer.empas.com)

  • [마케팅] 해외축구마케팅과우리나라기업의진출
  • 마케팅’의 국제무대에서 ‘큰손’ 행세를 하는 한국의 대기업을 유치할 때도 큰 힘을 발휘한다.이제부터 우리는 해외의 축구마케팅을 알아보고, 우리나라 기업들의 진출과 마케팅 전략, 그에 대한 효과에 대해 알아보며, 마지막으로 우리나라 축구마케팅과 발전 방향에 대해서도 알아볼 것이다.1.2 스포츠 마케팅의 개요경영학의 마케팅 및 기업의 관점으로 그들 입장에서 볼 때 스포츠 마케팅은 엄밀하게 스포츠 스폰서쉽이라고 해야 한다. 여기서

  • [경영학]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 naver.com/cokered구글 - www.google.co.kr네이버 - www.naver.com위키디피아 - ko.wikipedia.org인터브랜드 - www.interbrand.co.kr2. 참고 서적▷ 코카콜라 게이트(세계를 상대로 한 콜라 제국의 도박과 음모)윌리엄 레이몽 | 이희정 역 | 랜덤하우스코리아(랜덤하우스중앙)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위기를 돌파하는 마케팅) 김병도 | 21세기북스 ▷ 코카콜라의 진실콘스턴스 헤이스 | 김원호 역 | 북앳북스▷ 100년 만에 코카콜라 넘어선 펩시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