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네이버(Naver)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요 | NAVER
2.IR (Investor Relation)
3.NAVER SERVICE
4.마케팅 분석
5.NAVER 전략 및 장 ㆍ 단점
6.결론
- 본문내용
-
NHN은 지식검색을 기반으로 한 No.1 인터넷 검색포털 NAVER와
21만 명의 동시접속자수를 자랑하는 Hangame,
국내 최대 어린이 전문 포털 쥬니어NAVER,
새로운 개념의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사이트인 Entoi를
중심으로 온라인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표 서비스
검색 서비스
- 국내 최고의 검색 서비스로 통합검색, 디렉터리, 웹 문서는 물론 MP3,
이미지, 리포트, 지도, 사전 검색 등 다양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
- 기업체 / 개인의 홈페이지를 우선 등록된 카테고리 상위 영역에
위치시켜주는 플러스 등록 및 키워드 샵, 우선 등록 등 검색 관련
다양한 부가 서비스 등도 제공.
무선 서비스
- 핸드폰을 통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및 부가 서비스를 제공.
PDA 등 다양한 무선 기기를 활용한 서비스 제공을 준비 중.
포토앨범 서비스
- 네이버 회원들이 자신들이 인터넷에서 배낭여행 사진, 추억의 사진 등을
친구나 친지 등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인기 서비스.
- 등록한 사진을 카드/메일로 보내는 기능, 슬라이드 쇼/이미지 효과 등
다양한 부가 기능, 바탕화면/화면보호기로 사용하는 포토데스크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도 제공.
- 이 밖에도 쥬니어네이버(쥬니버) 및 인조이재팬, 한게임, 지식쇼핑등.
현재 NAVER가 안고 있는 검색부분의 방향을 탈피,
NAVER 서비스의 비 유명부분에 대한 세심한 공격 마케팅
전략의 수립이 다시 한번 더 필요함.
새로운 서비스의 진행보다는 현재 안고 있는 유저들의
Complain을 개선하는 방향으로의 전환 필요.
현재 지식검색을 앞세운 공격마케팅의 가치는 효용 수준이상으로
높으므로 기타 부수 서비스의 진보 및 발전이 필요.
타 유사 사이트(다음)에 비해 뒤쳐지는 다른 서비스와의 상호 연결성을
강화해야 할 것임.(커뮤니티 및 메일 서비스, 쇼핑부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