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본론] 대학생들의 수강신청 & 강의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6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 효용성
II . 예상결과
III . 예비조사
IV . 조사방법
V . 분석결과
VI . 결과
본문내용
§ 수강신청
수강신청 시스템에 대해 불만족이 많을 것
변경기간에 대해 불만족이 있을 것
수강신청 만족도는 학년&학번 간에 차이가 있을 것
수강신청 만족도 성별 간에 차이가 없을 것

§ 강의만족도 조사
참여율이 낮을 것(1학년 참여율은 저조할 것)
참여이유는 성적열람이 높을 것
충실한 참여 정도는 학년,학번 간에 차이가 있을 것
충실한 참여 정도는 성별 간에 차이가 없을 것
§ 수강신청

수강신청에 대해 400명중 305명(51.25%)이 만족.

수강신청 변경기간 1주일에 대해 대부분 만족.

학년 & 학번과 수강신청 만족도 사이에 유의한 차이가 있음.

성별과 수강신청 만족도 사이에 유의한 차이가 없음.





강의만족도 조사에 충실히 참여한 주된 이유는 성적열람.

학년과 학번별로 강의만족도 충실한 참여 여부에 유의한 차이가 있음.

성별과 강의만족도 조사 참여 사이에 유의한 차이가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대학생활 만족도 조사
  • (대학생활 만족도 조사)【목 차】Ⅰ. 서 론1 조사배경 - 조사연구의 목적2 조사설계1. 조사내용2. 조사대상3. 조사인원(표본 수)4. 표본추출방법5. 조사방법3 가설과 변수설정1. 가 설2. 변수설정4 분석방법5 조사일정Ⅱ. 본 론1 빈도분석2 요인분석3 신뢰도분석4 T검정5 일원배치분산분석6 이원배치분산분석7 단순상관분석8 다중회귀분석Ⅲ. 결 론1 종합결론2 해결방안Ⅳ. 첨부자료 - 설문지Ⅰ. 서 론『 좀 더 나은 환

  • [경영조직] 대학생활을 통해 본 동기부여 이론의 적용과 활용방법
  • 대학생들의 목표 달성 과정에 있어서 어떠한 식으로 동기부여가 이루어지는 과정을 이해하며, 이론적 측면에서 동기부여의 적용방법을 알아보려 한다. 이에 Synergy팀은 회의를 통해 팀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 대학생활에 있어서 개인단계에 초점을 맞춰 학교생활과 학업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동기부여에 대해 조사하기로 하였다. 우선 설문지를 통해 대학생활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였으며, 만족요인과 불만족요인에 대해 분석하였다. 이를 통해

  • [교육학] 대학 학부제에 대하여..
  • 론 이것만으로는 부족하다. 교원자격을 박사학위 소지자로 제한하고, 학생들의 자주적 참여아래 교수 강의평가제를 실시함으로써 교원의 자질도 높여야 한다. 실험실습기자재도 보다 더 확충해야 하고, 도서컴퓨터어학기자재 등도 보다 더 많이 확충돼야 하며, 첨단화된 교육기자재를 활용한 교육도 가능하도록 해야 한다. 또한 정부와 사학재단 및 기업체의 투자 확대를 통해 교육재정도 더욱 늘려야 하고, 학교경영자들의 도덕성도 회복돼야 하

  • [사업계획서] 대학생 영어회화교육을 위한 미군연결 사업계획서
  • 론토) 현지 법인을 통한 현지 강사 모집, 상주 근무 체제를 통하여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Ex. Empas 영어전화영어 - 정규 회화강좌명기간수업횟수수업시간수강료신청하기정규회화 (E)1 개월월~금 (1주 5회)8시~20시94,000원정규회화 (E1)3 개월월~금 (1주 5회)8시~20시270,000원※ 수업 횟수 : 월요일 ~ 금요일 ※ 수업시간 : 8시 ~ 20시 (1회 수업시간 10분)정규 회화, 비즈니스 회화, Free Talking 회화 등의 프로그램이 존재3. 사업개요앞서 우

  • [청소년교육] 청소년과 온라인게임
  • 론 자기평가에 기초한 조사이기 때문에 포르노그래피 이용여부 등에서 부정확한 조사일 수도 있지만 이 조사 자체가 익명적 성격의 조사인 만큼 정확성은 높을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3. 온라인게임의 긍정적인 영향을 얻으려면?Ⅴ. 예방과 대책1. 부모의 역할최근 게임은 청소년들의 대화 소재일 뿐 아니라 친구를 사귀는 매개체가 될 정도로 청소년의 주요 놀이문화가 됐으므로 게임을 무조건 못하게 할 것이 아니라 그들의 문화로 인정해주고 올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