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래미안의 시장지배력 강화를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자사분석
3.소비자분석
4.전략
- 본문내용
-
No.1 브랜드 아파트로서의 래미안의 위상 강화
사고 싶은 아파트에서 살고 싶은 아파트로
메시지 변화를 통한 소비자 태도 변화 유도
투자가치 >주거가치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거부감
확고한 시장지배력 확장
투자가치<주거가치
광고에 대한 소비자 호감도 회복
필요한 것은 성장이 아닌 변화
래미안의 더 큰 도약을 위한 궁극적 지향점은 어디입니까?
아파트 구입의향이 가장 높은 세대
3년 이내 아파트 구입의향 30대 여성 18.5%
주택 관심도가 높은 세대
연령별 주택 관심도 30대 여성 2.1% (전체평균 1.3%)
아파트 광고 관심도가 높은 세대
연령별 아파트 광고 관심도 30대 61.3%
Sub Target 2529 여성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시기
내 집 마련 준비기간은 평균 8년 <06 주거실태조사>
주택 관심도가 높은 세대
연령별 주택 관심도 20대 여성 2.2% (전체평균 1.3%)
캠페인 목적에 가장 적합한 세대
이번 캠페인은 장기적 브랜드 호감 형성이 목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