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맥카페(McCafe)의 원두커피 브랜드 확립 및 수익 창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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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 – 커피도 SMART CHOICE 하세요!
1. 선정이유
2. 국내커피시장 환경분석
Ⅱ.본론 –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라
1. 맥카페 SWOT분석
2. STP전략
3. 4P전략
Ⅲ.결론 - 걸어다니면서 즐기는 원두커피
본문내용
고급 커피를 마실 수 있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리한 부대시설
값이 비쌈
값에 비해 좋은 품질을 지니지 못함
주고객층 20~30대 여성
스타벅스, 커피빈, 엔젤리너스, 할리스 등
저렴한 가격
어디서나 즐길 수 있음
다소 떨어지는 품질
완전한 원두커피를 즐길 수 없음
주고객층 10~20대 학생
TOP, 칸타타, 죠지아, 프렌치카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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