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 청도 감와인(주)의 감와인 일본시장 진출 전략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1. 아이템 소개
- 2. 회사소개
- 3. 시장선정
- 4. 제품분석
- 5. 마케팅 전략
- 6. 향후 계획 및 전망
- 본문내용
-
감으로 만든 세계 최초의 와인
100%의 감을 특수 효모로 발효시켜 1년이상 숙성
화이트와인 이면서 레드와인에만 있는 탄닌의 맛 풍부
심장병과 노화방지 효과 (탄닌의 특징)
숙취가 전혀 없음 (감의 숙취해소 기능)
생산지:일본 야마시나현 카츠누마의 시라유리양조장
제품 특징:
화이트와 레드 와인을 블렌딩해 만든 로제 와인에
식용 벚꽃 송이를 넣어 시각적인 효과는 물론 벚꽃의 은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함
알콜 도수: 6%
달콤한 와인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인기
매년 10만병 이상 팔림
약점: 3~4월에 판매로 한정
가격: 500ml 한병에 ¥3,000
세계최초 감으로 만든 술이라는독특성으로 매년 과실주 수입과 웰빙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는
일본 시장진출
감으로 만든 술이 새롭고
독특 하다는 점과 건강에
좋다는 점을 부각 시켜
틈새 시장을 공략
한국 술의 시장 점유율이 높은 일본에 한국브랜드의 독특한
와인임을 내세워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전략
독특성과 꾸준한 홍보 전략을 통해 취약한 브랜드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