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 청도 감와인(주)의 감와인 일본시장 진출 전략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1. 아이템 소개
- 2. 회사소개
- 3. 시장선정
- 4. 제품분석
- 5. 마케팅 전략
- 6. 향후 계획 및 전망
본문내용
감으로 만든 세계 최초의 와인

100%의 감을 특수 효모로 발효시켜 1년이상 숙성

화이트와인 이면서 레드와인에만 있는 탄닌의 맛 풍부

심장병과 노화방지 효과 (탄닌의 특징)

숙취가 전혀 없음 (감의 숙취해소 기능)
생산지:일본 야마시나현 카츠누마의 시라유리양조장
제품 특징:
화이트와 레드 와인을 블렌딩해 만든 로제 와인에
식용 벚꽃 송이를 넣어 시각적인 효과는 물론 벚꽃의 은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함
알콜 도수: 6%
달콤한 와인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인기
매년 10만병 이상 팔림
약점: 3~4월에 판매로 한정
가격: 500ml 한병에 ¥3,000

세계최초 감으로 만든 술이라는독특성으로 매년 과실주 수입과 웰빙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는
일본 시장진출

감으로 만든 술이 새롭고
독특 하다는 점과 건강에
좋다는 점을 부각 시켜
틈새 시장을 공략
한국 술의 시장 점유율이 높은 일본에 한국브랜드의 독특한
와인임을 내세워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전략
독특성과 꾸준한 홍보 전략을 통해 취약한 브랜드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전략은 무엇이었는지에 대해 의문과 함께 삼성만이 가지고 있는 남다른 경쟁우위에 대한 관심으로 삼성전자 생활가전분야를 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한편 중국은 1978년 개혁개방 이후 경제정책이 주요한 목표가 되었습니다. 국민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중국 가전 사업은 1990년대 들어 급성장하여 2000년에는 생산 면에서는 세계 1위, 소비 면에서는 세계2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내수시장 규모면에서는 1999년 일본을 제치고 미국에 이은 세계 2위

  • [국제물류] 동북아물류거점을 위한 부산항 분석
  • 전략적 중요성은 과거 수년간 큰 폭으로 증가하였다. 무역장벽의 철폐와 시장구조의 변화로 화물의 물동량 증가는 앞으로 더욱 중요한 위치를 점하게 될 것이며, 제품의 고부가가치화, 제품생산 및 분배구조의 세계화, 그리고 경제활동의 통합화가 전세계적으로 확대되어갈 것이다. 기업들은 합리적인 자원의 재분배 및 제품생산지의 다양화를 통하여 비용을 절감하는 국제적인 대응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제품을 적정한 질, 적합

  • [학사][마케팅전략]우리나라 항공사의 마케팅 분석
  • 시장도 세계의 흐름에 맞추어 항공운송사업의 비교적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경제의 비약적인 발전과 더불어 고속 성장하여 1998년 기준으로 여객수송량은 세계 11위, 화물수송량은 세계 3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 항공시장에서의 지위가 크게 향상되었으며, 지난 10년간 한국의 항공여객 수요는 연평균 국내선 17.5%, 국제선 11.8%의 증가율을 기록하였다.) 항공연감, 2000특히 국내선은 고급고속 교통수단에 대한 선호의 증대 및 정시성에 대한 요구의 증

  • [마케팅]우리나라 항공사 마케팅전략 분석
  • 시장도 세계의 흐름에 맞추어 항공운송사업의 비교적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경제의 비약적인 발전과 더불어 고속 성장하여 1998년 기준으로 여객수송량은 세계 11위, 화물수송량은 세계 3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 항공시장에서의 지위가 크게 향상되었으며, 지난 10년간 한국의 항공여객 수요는 연평균 국내선 17.5%, 국제선 11.8%의 증가율을 기록하였다.) 항공연감, 2000특히 국내선은 고급고속 교통수단에 대한 선호의 증대 및 정시성에 대한 요구의 증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주의 깊게 봐야 될 최근의 동향을 선정해 다음과 같이 토픽을 정하였다.- 진출동기형 투자유형- 단독투자- 국제합작투자- 국제인수합병(M&A)- 투자환경광련 정보수집&분석의 중요성- 기업의 사회적 경영(CSR)- 해외직접투자 실패 사례- 부록(FDI신사업전망, 중소기업의 천국 덴마크, 영어의 중요성)해외직접투자에 관련한 기본적 개념과 연관된 사례 뿐 만 아니라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해외직접투자의 새로운 사업전망, 중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