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경영]롯데백화점의 인터넷을 이용한 CRM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목차
-
Contents
1. 경영성과
2. 인터넷을 이용한 CRM
3. 월마트와 비교
4. 스마트 폰과의 연계
- 본문내용
-
기존 CRM
: 고객신상정보와 소비내역이 전부
새로운 CRM
: 데이터스테이지 도입 후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통합하고 데이터의 질을 높임
: 고객 개별로 쇼핑스타일과 라이프스테이지에 따른 DB화 가능
스마트폰의 가능성
: 고객관련 정보를 모으는 데 혁신적 변화
: 매장 등의 기존 오프라인 방법을 넘어 고객과 소통
: 잠재 고객층과 접근성 확대
: 금융권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PB 사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