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경영]롯데백화점의 인터넷을 이용한 CRM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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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ntents
1. 경영성과
2. 인터넷을 이용한 CRM
3. 월마트와 비교
4. 스마트 폰과의 연계
본문내용
기존 CRM
: 고객신상정보와 소비내역이 전부

새로운 CRM
: 데이터스테이지 도입 후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통합하고 데이터의 질을 높임
: 고객 개별로 쇼핑스타일과 라이프스테이지에 따른 DB화 가능

스마트폰의 가능성

: 고객관련 정보를 모으는 데 혁신적 변화
: 매장 등의 기존 오프라인 방법을 넘어 고객과 소통
: 잠재 고객층과 접근성 확대
: 금융권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PB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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