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위한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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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환경분석
- 소비자, 산업, 시장 분석
- 경쟁사 분석
- 자사 분석
2. SWOT 분석
3. Problem Definition
4. IMC 목표 설정
5. IMC 전략 수립
- STP
- TV 광고 전략
- 지면 광고 전략
- 옥외 광고 전략
- 모바일 광고 전략
- 세일즈 프로모션
6. 결론
7. Q/A
본문내용
광고 모델 : 전지현
광고 컨셉 : 여우의 질투
광고 멘트 : 엘라스틴 했어요.
실크리페어로 더욱 눈부시게
제품 종류
1. Cleansing (악손상 치료) - 샴푸/린스
2. Treatment(모발관리) - 트리트먼트/ 헤어팩/
3. After-Treatment(사후모발관리) -밀키 에센스/아쿠아 에센스/에센스 오일
제품 특성
천연 실크 단백질 -> 모발보호효과로 손상모발 개선
손상피부 -> 피브로인 부착 -> 세라신 코팅
강한 머릿결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의 속성을 강조 -> 건강한 머릿결!
건강한 머릿결 = 샤이닝 링을 가진 머리결
“팬틴만의 샤이닝 링,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Hair care- 클리니케어, 실키스무드케어, 집중손상케어
Special care – 실키스무드 비타민 워터, 트리플 비타민 수분팩
고질적인 헤어 콤플렉스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새로운 개념
소비자는 헤어 케어 브랜드간 차별성을 크게 느끼지 못함
앰풀에 대한 중요성과 효과를 인식하지 못함
앰풀의 사용빈도가 낮음
제품의 기능적 차별화 이상의 브랜드 차별화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주어야 한다.
케라시스 앰풀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그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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