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네이버 VS 구글 인터넷 마케팅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터넷마케팅
2. 전통적 마케팅과의 비교
3. 인터넷 마케팅의 이점
4. 인터넷 마케팅의 한계점
5. 인터넷 마케팅의 종류
6. 인터넷 마케팅 영역
7. 인터넷 마케팅 전략
8. 4A란 무엇인가?
9. 네이버 VS 구글
- 본문내용
-
5. 인터넷 마케팅의 종류
■ 사이버 마케팅
•사이버 딜링 이라고도 불리는 사이버 마케팅은 사이버 공간을 이용한
마케팅 활동
•사이버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분야는 오락, 정보, 유통, 광고, 전송,
교육, 전자출판 등
•현재 국내에서 추진 중인 사이버 마케팅은 데이콤에 의한 <인터파크>를
시작으로 주로 백화점을 중심으로 구축되어 있음.
•특히 사이버 마케팅은 고객들의 거래 패턴, 구매습관, 제품 선호도 등이
정보화되기 때문에 보다 맞춤고객지향서비스가 가능해짐.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란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필요한 고객에게 필 요한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것으로, 원 투 원(one-to-one) 마케팅이라고도 함.
•어느 고객이 무엇을 얼마나 자주 구매했는지, 어느 매장에서 어떤 유형의 제품을 구매했는지, 언제 재 구매, 대체 구매를 할 것인지 등과 같은 데이터를 가지고 고 객의 성향을 분석, 향후 필요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