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고객관리를 통한 Harrah`s의 성공 사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사례 분석 >

Harrah's 가 데이터마이닝에서 다이아몬드를 발견하다

Harrah's 소개

Harrah's 고객관리

강원랜드 소개

강원랜드 고객관리(VIP)

생각해보기

본문내용
Harrah's 고객관리
Harrah's카지노는 고객을 크게 플래티넘, 골드, 실버의 3등급으로 나누고 그에따라 세부적으로 60등급으로 나눠 등급에 따라 서비스의 질에도 엄청난 차별을 둔다. 플래티넘 고객에게는 카지노에 들어와서 돈을 쓰는 데 장애가 되는 것이라면 회사가 알아서 처리해 줄테니 대신 와서 돈을 쓰기만 하라는 자세를 취한다. 물론 골드와 실버 등급 고객에게도 그중에 매출 기여도가 높아질 잠재력이 있는 고객들을 뽑아 지속적으로 편지를 보내면서 끊임없이 구애의 눈길을 보낸다. 또한 WINNeT이라는 고객정보데이터에 기반한 [Total Rewards Card]라고 불리는 카드를 고객들에게 사용하게 함으로써 고객의 모든 것에 대해 완벽하게 파악한다. 고객은 그 카드를 사용하면 공짜 비행기표와 호텔 무료숙식권이 수시로 주어지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고, 그 카드를 사용하는 한, 고객은 절대 Harrah의 중앙컴퓨터에서 벗어날 수가 없게 된다. 이것이 자석같이 고객들을 빨아들이는 Harrah's의 고객관리 기법이다.

강원랜드 소개
폐광지역 발전과 국가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정부와 강원도가 주도하는 범국가적 사업으로, 강원랜드는 1998년 6월에 설립되었다. 또한 강원랜드 호텔& 카지노는 특별법에 의하여 지정된 국내 유일의 내국인 출입 카지노로서 2003년 4월에 개장하였으며 ‘폐광지역경제개발의 기폭제로서 지역 경제에 이바지’, ‘가족형 종합 관광 단지 조성’, ‘공익목적의 국책사업으로서 공공성 및 투명성 확보’를 성장전략 목표로 삼고 있다.

강원랜드 고객관리(VIP)
강원랜드 에서는 3000만원 이상을 예치한 고객들 중에서 품위, 복장, 인격, 게임실적 등 의 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지노 기업 성공전략 MGM Resorts International
  • 마케팅 활동을 한다(벨라지오 카지노 연간 마케팅 총비용 = 약 U$1억). 구체적으로 카지노 시장조사 및 분석 전문 리서치 회사, 고객 정보수집 업체, 잠재고객 추출 시스템 보유 업체,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레이아웃 업체, 광고 대행사 등의 업체들이 각 분야별로 전문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분업체제가 잘 갖추어져 있다.특히 최근에 MGM 이 지난 3년 간 SNS 광고를 통해 수익을 300% 이상 증가시켰다.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었던 것은 충실한 데이터 관리를

  • [경영] 북미 라스베가스 카지노 현황 및 운영방안 사례연구
  • s hotel 홈페이지 http://www.ballysac.com2) Ballys Las Vegas Hotel and Casino Official Website www.ballyslasvegas.com 3) 라스베가스 바로 즐기기 ,기문사, 2004, pp33-36.4) 라스베가스 이야기, 타니오카 이치로 저, 한올출판사, 2004, pp128-134.5) 이것이 미국이다, 최혁순, 합동국제문화센터 펴냄, 2000, pp-15-21.6) Las Vegas Convention &Visitors Authority- 월스트리트저널 기사 자료.7) American Gaming Association 에서 퍼옴.8) 라스베가스 호텔들의 사례를 중심으로 , 우경진, 학술논문, 제24집 2006 pp.183-19

  • [인간관계론] 세기산업 주식회사
  • 통한 부하들의 자아개념 자극 : 부하들에 대한 높은 기대의 표현을 통하여 : 부하들에게 확신적 태도를 보여줌으로 인하여 : 부하들의 욕구와 능력의 개인차에 따른 차별적 관리를 통한 부하들의 자기확신감 고양. 리더 자신의 자기확신감에 찬 태도와 행동은 부하들에게 역할모델로 지각 A조 - 인간관계론(연구과제 조사자료)① 카리스마 : 리더의 이상적인 공약, 부하들에 대한 높은 기대감, 리더 자신의 확신감과 부하들에 대한 리더의 신뢰감에 의

  • [소비자행동] 소비자행동에 대한 정보의 이용과 개발
  • 마케팅 조사를 실시하였다. 알다시피 마케터들은 소비자들 간의 상호 커뮤니티의 유형, 사회 집단, 라이프 스타일, 인구 통계학(나이, 성, 인종 등)을 기초로 조사를 실시한다. 이것은 효과적으로 제품, 커뮤니케이션, 가격, 분배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정보를 알려준다. 마케터들은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에 대한 정보를 모은다. 그리고 이러한 정보는 기업이 미래에 출시할 제품을 소개하고 그들이 성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는 방법

  • 카지노업에 대해서
  •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www.bellagio.com ◆ Harrahs 1,174개의 호텔객실과 2632평 규모의 카지노를 보유한 Harrah’s Atlantic City 는 미국 전역 카지노 체인을 갖추고 있는 Harrah’s의 명성을 높이며 이 카지노 호텔의 특징은 전체 유리로 지어진 실내수영장과 스파, 테니스 코트, 미니골프,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www.harrahs.com◆ Excalibur Hotel and Casino총 객실 수가 4032실의 카지노 호텔로서 라스베가스에서 3번째의 크기를 자랑하는 이 엑스칼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