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던킨도너츠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Introduction
2. 기업/제품/서비스
3. 제품
4. 서비스
5. Marketing Objective
6. 던킨도너츠의 STP전략
7. Marketing Mix

Ⅲ. 결론

본문내용
4. 서비스

던킨도너츠는 고객의 기대를 맞추기 위해 고품질의 다양한 도너츠와 커피(Quality),
청결(Cleanliness), 친절(Sincere Service)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던킨도너츠는 off-line교육과 on-line교육,Cyber learning Center
(www.dunkinschool.co.kr) 으로 교육관리를 보다 체계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1) 미션

던킨도너츠는 일정기간동안 고객에게 특별한 미션을 주어 참여을 유도하고, 홍보의 효과를 거두어 고객과의 유대를 높여줍니다.

(2) 이벤트

던킨도너츠는 여러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흥미를 유발시킵니다.

5. Marketing Objective

던킨도너츠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서 고객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확장하고, 매력과 친근함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판촉행사를 통해 매출증대를 유도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도넛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활인제도를 통해서 고객에게 좀 더 저렴하게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던킨도너츠의 STP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던킨도너츠 미래전략제안
  • 던킨도너츠마케팅 성공사례-목차-1. 던킨도너츠 브랜드소개2. 시장환경분석3. 산업구조 분석4.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1) 선점효과(2) 한국현지화 전략(3) 마케팅전략5. 던킨도너츠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6. 던킨의 포지셔닝전략(1) 과거 던킨도너츠 포지셔닝 (2) 현재의 던킨도너츠 포지셔닝7. 던킨도너츠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8. 향후전략제안(1) 마케팅전략 제

  • 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실패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1. 던킨도너츠 기업소개(1) 던킨도너츠 기업개요(2) 던킨도너츠 CI2. 던킨도너츠 성공요인3. 던킨도너츠 마케팅 성공,실패사례(1) 마케팅 성공사례(2) 마케팅 실패사례4. 던킨도너츠 SWOT분석5. 던킨도너츠 STP분석6. 마케팅믹스 4P전략7.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INDEX1. 던킨도너츠 기업소개1950년에 미국에 생긴 도넛 & 커피전문점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와 좋은 빵을 굽는 체인점(1) 던킨도너츠 기업개요White 바탕에 오렌지색 + 마젠타색 =젊음!!!(2)

  • [마케팅전략] 던킨도너츠 던킨도넛 마케팅전략
  • 던킨 도너츠와 커피 전쟁Contents1. Introduction2. Korean Coffee Market1. 커피 시장의 과거와 현재2. 왜 소비자들은 스타벅스에 열광하는가?3. 커피 시장의 미래 -원두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4. 전쟁에 참전하다 – 던킨 도너츠 -3. Competitor Analysis1. Starbucks2. The Coffee Bean3. Pascucci4. 로즈버드5. McDonald’s4. 던킨 도너츠 자사분석1. 던킨 도너츠 소개 및 연혁2. 한국에로의 도입3. 던킨 도너츠 메뉴5. SWOT Matrix6. 던킨의 과거 마케팅 전략7. STP Analysis1. Segmentation &

  •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광고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 던킨도너츠 프로모션전략목차1. 기업소개ⅰ. 던킨 도너츠의 유래와 역사ⅱ. 한국의 던킨 도너츠2. 던킨도너츠 SWOT분석 3. STP분석ⅰ. Segmentationⅱ. Targetingⅲ. Positioning4. 던킨도너츠의 4P 마케팅믹스 전략 5. 던킨도너츠의 프로모션6. 새로운 프로모션전략 제안1. 던킨도너츠 기업분석 ⅰ. 던킨 도너츠의 유래와 역사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 다’라는 뜻이 있다. 즉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이다. 던킨도너츠의 이름이 유

  • 던킨도너츠 마케팅4P전략
  • 던킨도너츠의 마케팅 전략던킨 도너츠의 라인업(Line-Up)크리스피 크림 등 다양한 경쟁업체들의 출현으로 시장점유율에 대한 우려로 도너츠 판매에 주력하던 과거에 비해 커피와 베이글, 케익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로의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음료 역시 커피, 빙수, 쿨라타 등 다양하게 구비하고 또한 끊임없는 신 메뉴 개발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베이글과 케익 메뉴까지 제공. 단순한 도너츠 전문점이 아닌, 카페, 베이커리의 기능까지 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