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신라호텔의 연회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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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신라호텔소개

2. 연혁

3. 연회장 소개

4. 신라호텔의 연회

5. 신라호텔의 Value

6. 체인 호텔 VS 독립 호텔

7. 직원 관리 및 서비스 품질 유지

8. 그 외 질문 내용

9. swot분석

10. 우리조가 토의 한 결과 신라 연회장의 문제점

11. 해결방안
본문내용
 연회장 시설소개
<조명과 음향장비가 갖추어진 무대 설비>
음향 장비 일체 (세미나 및 Event, 가족연회 등)
첨단 조명 설비 (Digital 방식) 및 UP/DOWN 전동 바톤 설비
UP/DOWN 가변 무대 설비
<영상설비>
LCD, PDP Monitor, LCD Projector
영상중계 설비 일체 (카메라 중계설비)
<시청각 설비>

<부대 설비>
Slide, OHP Projector, Laser Point
PC 및 컴퓨터 주변기기, 각종 세미나 장비 일체
연회장별 대형 UP/DOWN 전동 스크린 설비
각종 Audio 및 Video Player (카세트, CD , DAT, Video 등)
플립 차트, 초고속 유, 무선 인터넷 설비 (5Mbps)
<동시통역설비>
동시통역 설비 일체 (통역 부스, 리시버, Delegate Microphone)
통역사 섭외

 연회 지원 서비스
<이벤트 기획, 테마파티>
다양한 대형 행사 및 이벤트를 전문적으로 기획해 온 연회 코디네이터가 행사의 기획부터 규모결정,테이블 배치, 식음료 등 모든 준비 사항과 호텔의 각종 부대 정보를 제공
<연회 메뉴>
한국을 대표하는 서울신라호텔에서는 각종 행사에 참석하는 고객을 위해 최고의 요리를 제공, 최고의 조리장들이 자존심을 걸고 제공하는 정갈한 양식과 중식, 한식..다양한 요리가 준비, 100% 자연산 식재료와 특산물만을 사용하여 재료 본래의 맛을 최상의 상태로 이끌어낸 최고의 음식
<현장 기술 지원 서비스>
행사 현장에서 음향, 조명을 비롯한 시설 관련 모든 기술 지원을 제공
행사 시간에 관계없이 개최 되는 동안 불편이 없도록 전문 인력이 지원
<행사 물품 수령 및 보관 서비스>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되는 행사 시 필요한 물품은 담당 세일즈 매니저에게 미리 연락하고
호텔로 보내시면 행사 물품 보관 창고에 안전하게 보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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