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인터콘티넨탈 호털의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외부 환경 분석
Ⅱ. 내부분석 비교
Ⅲ. 타겟(Targeting) 비교
Ⅳ. 포지셔닝(Positioning) 비교(고(高)․저(低)는 두 Hotel간의 상대적인 비교)
Ⅴ. SWOT분석 비교

본문내용

Ⅱ. 내부분석 비교
Hotel
항목
Inter con
Lotte
내부분석
① 탑 클래스 비지니스
① 로컬이미지 부각



《 Inter con 》
① 탑 클래스 비즈니스
인터 컨티넨탈의 고객층은 비즈니스의 심장부인 뉴욕, 런던, 도쿄 등의 다국적 기업에서 비즈니스를 위해 질 높은 서비스와 편리성을 제공하는 호텔을 선호하고 있어 무역센타와 공항 터미널에 인접해 있는 인터 컨티넨탈 호텔이 제격이다.
이미 지난 2000년 국제적인 행사 ‘아셈회의’를 성곡적으로 치루면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중심 호텔로서 입지를 선점한 호텔측은 최상의 비즈니스 호텔로서 정평이 나있다.
또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갖는 브랜드 이미지의 뚜렷한 차별화도 주목할 만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다국적 기업의 CEO와 비즈니스 맨의 성향이 뚜렷하다면 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wonj***
    (2011.05.31 20:30:35)
회원 추천자료
  • 리츠칼튼호텔경영분석
  • 학 교 명 : 교 수 명 : 학 번 : 이 름 : 제 출 일 : 2005.3.21- 목 차 -I. 서 론II. 본 론1. 리츠칼튼 호텔1) 리츠칼튼 호텔의 역사2) 리츠칼튼 호텔의 신조3) 리츠칼튼 호텔의 사훈4) 리츠칼튼 호텔의 전략2. 리츠칼튼 호텔 소개1) 리츠칼튼 호텔 서울의 개요2) 수상내역3) Serice Product4) 리츠칼튼 호텔의 실적3. 마케팅 & 서비스 전략1) SWOT 분석2) 내부마케팅 & 서비스3) 외부마케팅 & 서비스4) 서울시 내 특 1급 호텔과의 비교4. 재무재표 & 경영분석1) 재무

  • [호텔관광] 하얏트 리젠시 인천호텔 조사 및 경쟁력 분석
  • 호텔 조사 및 경쟁력 분석 조 명조 원(관광학부)제출일2005년 5월 2일교수님Intro최근 현황1.하얏트 리젠시 호텔 개요1) 호텔의 위치2) 건물 여건3) 경영이념4) 주요시설5) 특별 서비스6) 주 이용고객7) 멤버십8) 대한항공과 하얏트9)주변 호텔2.공항호텔* 세계에서 공항 주변 호텔들3.지역환경 분석-송도, 영종도, 청라개발지구4.마케팅 믹스5.표적 고객층(표적시장)6.SWOT분석7.경쟁사 분석8.전략방안Intro최근 현황지난 2001년

  • 메리어트 호텔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
  • 목차Ⅰ.메리어트의 기업개요1.기업소개2.사업영역3.주요연혁4.메리어트의 역사5.메리어트의 경영철학Ⅱ.산업환경 분석1.서비스 산업의 특성2.호텔 산업의 특성3.호텔 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Ⅲ.메리어트의 내부역량 분석1.SWOT2.메리어트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분석3.메리어트의 해외진출 사례분석4.메리어트의 국내진출과 아시아나와의 제휴전략Ⅳ.메리어트의 성공요인 분석 및 전망1.메리어트의 성공요인2.메리어트의 전망Ⅰ.메리어트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 사례분석-목차-1. 메리어트호텔 기업소개2. 메리어트호텔 성공요인3. 메리어트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JW 메리어트호텔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사례(1) SWOT분석(2)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마케팅 전략5. 메리어트호텔의 향후전망과 시사점1. 메리어트호텔 기업소개오늘날 세계 일류 호텔 체인으로 성장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927년 워싱턴 D.C.에서 윌러드 메리어트가 부인 앨리스 메리어트와

  • [경영학]메리어트호텔의 기업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목차Ⅰ.메리어트의 기업개요1.기업소개2.사업영역3.주요연혁4.메리어트의 역사5.메리어트의 경영철학Ⅱ.산업환경 분석1.서비스 산업의 특성2.호텔 산업의 특성3.호텔 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Ⅲ.메리어트의 내부역량 분석1.SWOT2.메리어트의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분석3.메리어트의 해외진출 사례분석4.메리어트의 국내진출과 아시아나와의 제휴전략Ⅳ.메리어트의 성공요인 분석 및 전망1.메리어트의 성공요인2.메리어트의 전망Ⅰ.메리어트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