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마케팅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연혁
2.제품설명
3.디자인
4.마케팅
5.시장상황
6.경쟁사 분석
7.타겟
8.실행계획
본문내용
1863년: 제라드 에이드리안 하이네켄이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양조장을 매입하면서 하이네켄의 역사가 시작
1886년: 제라드 에이드리안은 독일에서 양조기술이 변화함을 인식하고 하면 발효의 기술을 독일에 들여옴
1912년: 경쟁우위 확보를 위해 판매가격을 인하하고 R&D 투자 설비를 확충
1933년: 미국 Hoboken항에 첫 선적 미국 내 가장인기 있는 수입 맥주중 하나가 됨
1940년대: 광고의 중요성 인식 네덜란드에서 광고부서 설립
1950년대: 수출활동에 집중, 3년만에 수출량 2배 증가
1980년대: 미국내 맥주 브랜드와 경쟁, 미국 내 하이네켄 위치 다시한번 강조
1990년대: 커뮤니케이션 중요 인식하여 웹사이트 개설 후 고객들과의 연결체 설립
1999년: 세기의 브랜드 선출, 알프레드 헬리 하이네켄은 세기의 광고인으로 명명
2004년: 급성장하는 시장에서 입지 강화에 집중
녹색을 가져버린 컬러 마케팅

브랜드 로고가 찍힌 기념품은 줘도 갖고 싶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멋진 디자인을 자랑하는 브랜드일 경우 때로는 사은품이 더 탐날 때가 있는 법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애플의 로고가 찍혀 있다면 그게 생수병이든 연필이든 뭐든 다 갖고 싶어한다 하이네켄 역시 그런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 몇 안되는 브랜드 중
하나다 하이네켄은 로고가 콕 박힌 비치용품 세트 파티팩 핸드폰 고리 등 프로모션 용품을 자주 선보이곤 하는데 알코올 분해력이 심하게 떨어지는 사람일지라도
꼭 갖고 싶어 안달이 나게 만들 정도로 근사하다 하이네켄은 녹색 병의 컬러부터 로고 수출하는 국가의 광고와 홍보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관리가 철저하다
이처럼 하이네켄은 일찍부터 마케팅과 광고의 힘을 알아챈 브랜드다 지난해 전파를 탔던 다 큰남자들이 대형 냉장고에 가득한 하이네켄을 보고 비명에 가까운
환호성을 지르는 그 CF에서 느껴지는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가 바로 하이네켄 표 광고의 특징이다
P&P리서치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 1,362명을 대상설문 조사
연령은 ▲20대 29.8% ▲30대 45.1% ▲40대 20.7% ▲50대 4.4%로 구성됐다.
 또 성별 분포는 남성 62.4%, 여성 37.6%다. 신뢰수준은 95%에 ±2.83%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바`(ABOUT A BAR) 창업계획서.
  • 하이네켄 7 코로나 엑스트라 8 올드 피큘러 기타 음료1 코크 2 소다워터 3 사이다 4 토닉 워터 5 진저엘 6. 공사 일정공사 시작 공사는 일단 제일 먼저 예산에 맞춰서 실행을 하여야한다.건물세를 제외한 공사비와 오픈전 운영자금과 오픈후 운영비를 미리 확보하고 공사를 함이 바람직하다. 2003년 1~3월 위치와 상권 건물을 조사 3월 20일 최종결정 3/28일 평면도 나옴 4/1 - 바닥 및 천장철거 시작. 계단철거 시작 (현재 체육관으로 사용한 건물이라서

  • [생산관리] 해외수요예측 사례 - 하이네켄
  • 계획에 있어서 처음으로 인터넷을 이용한 최초의 맥주회사입니다.”라고 하이네켄의 부사장은 이야기한다.도매업자들은 우선 일반인터넷으로 하이네켄 웹 페이지에 접속하게된다. 그 다음 ID와 패스워드를 쳐서 들어오면 판매 예측상황을 한눈에 볼수 있고 주문량을 조절할수 있으며 바로 주문을 할수 있다. 이 주문서는 실시간으로 유럽에 있는 하이네켄공장으로 전송이 되며 이에따라 공장에서는 물량조절을 하게 된다. 이때 도매업자는 어떠한 소

  • IMC 전략-브랜드와 포장
  • 마케팅 내용의 일관성을 가지고 대중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조화를 이룬 훌륭한 IMC 사례라고 보았다.이처럼 IMC란,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약자로, 광고, DM, SP와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수단들을 통합하는 총괄적 계획의 부가가치를 인식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개념이다. 개념을 쪼개보면, 우선 IMC는 다양한 커뮤

  • [서비스마케팅] 기업 마케팅성공사례
  • 계획책정, 조직설정, 예산관리의 실시 등이 있다. ▣ 마케팅의 시대적 의미의 변천 ☞ 1936 NAMT(National Association of Marketing Teachers)마케팅은 생산으로부터 소비에 이르는 재화와 서비스의 흐름과 관련되는 여러 가지 기업 활동을 포함하는 것이다.☞ 1948&60년 AMA(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의 정의마케팅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 또는 사용자에게로 재화나 서비스의 흐름이 원활이 이루어지도록 관리하는 기업활동의 수행이다.☞ 1985년 AMA의 재정의마케팅이

  • [사업계획서] 퓨전 프리미엄 분식집(국물떡볶이,수제튀김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계획이다. 향 후에 고객의 반응을 점검하여 미미네처럼 인기있는 아사히, 하이네켄, 산미구엘 등의 외국맥주의 도입도 고려할 계획 중이다.* 메뉴가 단순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꾸준히 오는 데 한계가 있을 수 있고 튀김 맛에 질릴 수 있기 때문에 튀김과 국물 떡볶이 외에 요일 별로 무작위로 바뀌는 다양한 Side dish를 판매할 것이다. 상시 판매가 아닌 요일 별로 바뀌지만 튀김과 비슷한 조리방법의 Side dish 판매를 통해 조리시설을 최소화하거나 전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