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프리미엄 어린이 청소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1)거시 환경분석
2)미시 환경분석
3)SWOT분석

2.STP전략
1)세그먼트
2)타켓팅
3)포지셔닝

3.4P mix
1)Product
2)Place
3)Promotion
4)price

4.브랜드 전략

5.연구 한계 및 의의

본문내용
소비자심리지수
2009년 4월 98로 전월(84)보다 14p 상승 → 경상수지 흑자, 주식 등 자산 가격 상승 영향으로 경기하강에 대한 우려가 현저히 감소하면서 소비자 심리가 크게 개선

2004년의 시장규모를 기준으로 복합연평균 성장률을 10.9%로 추정해보면 꾸준히 8%의 시장규모의 성장

-조기교육보다 더 좋은 엄마와 함께 놀기 이제는 'IQ'보다 '다중지능'의 시대
[출처] 조기교육보다 더 좋은 엄마와 함께 놀기|작성자 진윤맘
소비의 신 부류 골드 키위 족
2000년 이후 해마다 총 출생아 중 첫째 아이인 경우는 꾸준히 늘고 있고, 둘째아 이상인 비율은 줄어들고 있어 ‘한가정, 한자녀’인 ‘외동이 시대’가 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은 더욱 열기가 고조될 것으로 예측된다. 우리 팀은 이와 같이 치열한 국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 올해 초 삼성전자가 선보인 신제품인FS9000이 살아남고 우위에 서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취했는지 분석해보고자 한다.우선 시장매력도의 외형적 요인을 살펴보면, 지난해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 규모는 금액 1조7000억 원, 수량 120만 대로 매우 크고, 삼성전자와 LG전자가 80% 이상을 차지한다. 프리미엄 냉장고 세분시장의

  • [e-비스니스사업 모델] DIY 홈인테리어 쇼핑몰
  • 제공하여 손쉽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며 카탈로그에도 집중 광고 ■ 지역 커뮤니티로 어느 정도 이상의 물품을 공동 구매한 단체나 지역에 공공물품 서비스 제공티머스의 정의에 따른 사업성 판단■ 거래에 참여하는 당사자, 역할, 상품/서비스/정보의 흐름■ 거래에 참여하는 당사자에게 주어지는 편익■ 거래에 참여하는 당사자들의 수입원천에 대한 설명사업비용 및 수입의 분배구조, 마케팅전략Two Critical Test■ Story Test■ Number Test

  • [국제마케팅] LG전자의 글로벌경영
  • 전략- FAST INNOVATIONFast Innovation은 매우 높은 혁신목표에 도전해서 다른 경쟁사들보다 30% 이상 더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자는 것으로, 매출과 시장점유율 측면에서 30% 더 많이, 신제품 개발과 출시는 30% 더 빠르게, 기술개발과 기업 가치 등에서는 3년을 앞서 나가자는 뜻을 담고 있다.- FAST GROWTHFast Growth란 시장규모와 수익을 빠르게 확대해나가는 것으로, 수량 신장률보다 금액신장률을 더 높여가는 전략을 말한다. 이는 프리미엄 제품 중심의 시장규모와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전략적인 사업 계획서좋은 사업계획서가 갖추어야 할 조건단순성 객관성 명확성 일관성 차별성효과적인 사업계획서 작성법사업개요, 사업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계획, 자금계획, 사업추진 일정계획디자인 적인 사업계획서작성하고자 하는 사업계획서의 포맷을 정한다.사업계획을 구성하는 기본내용을 전한다.사업환정조사를 한다.사업계획서에 첨부할 서류를 미리 준비한다.사업계획서의 본문을 작성한다.작성된 사업계획서 내용을

  • [경영학] LG전자 해외 마케팅 성공 사례
  • 프리미엄 브랜드 장착중동 & 아프리카LG LCD TV가 중동 아프리카 5개국을 석권이 지역 주요국가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 (이집트, 나이지리아, 이라크, 레바논, 이스라엘)전년도 대비 LCD TV시장 매출이 약 55% 성장4.3.2 제품별 성공 사례- CYON : 브랜드를 키우는 전략 및 다양한 마케팅 성공 (ex. 프라다폰)- LCD TV : 고객 인사이트(Insight)가 기술로 전환 (ex. X-Canvas)- 에어컨 : 실내 가구와 조화, 고객의 요구조건 반영, 세련된 디자인 (ex. 휘센)4.3.3 인수-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