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경영] 미션과 비전 전략의 관계와 사례 -제록스,리트칼튼,사우스웨스트,up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미션비전 전략의 의미
2 제록스
3 사우스 웨스트 항공
4 UPS
5 리츠 칼튼 호텔
6 결론
본문내용
미국의 사무용 복사기 제조회사

- IBM의 복사기 분야 진출에 따라 1969년에 디지털 컴퓨터 회사를 인수, 다른 정보관련 제품 및 출판 분야로 다각화, 사무용품, 방위산업 및 항공 우주산업용 광학 장비를 생산하며 군사 및 항공우주 분야의 첨단 기술에 대한 연구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국의 다국적 항공 및 항공 운송업체

-오늘날 미국 30개 주 55개 공항에 취항, 가격경쟁력, 다양한 노선망, 정시도착, 최고의 서비스 등이 중요한 작용을 함으로써 최고의 항공사로 성장

1907년 미국에서 메신저 회사로 시작

오늘날 전세계를 무대로 물류, 자본 및 전자 상거래를 주도하는 다국적 익스프레스 운송 및 화물 배송업체

엄격한 윤리경영 문화로 정평이 나 있고 <포츈>이 주관하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10’에 5년 연속 선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가 찾던 내용들이 많아서 도움이 되었음
  • kkj***
    (2011.10.09 19:46:13)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에 대하여
  • 사례 중 참고가 될 사례를 선정하여 여러분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리포트의 주제는 주변에서 서비스경영에 관련된 주제를 스스로 발굴하여 이를 제출하는데, 예시를 나중에 제시할 것입니다. ################################################################################제 2 강. 서비스의 출발은 고객으로부터 시작한다.경영컨설팅회사 TQS그룹의 대표인 알브레히트 등은 1985년 서비스아메리카라는 저서에서서비스에 주목하여 성공한 기업에는 그들만의 공통적인 특

  • [경영학] 기업가 정신을 통한 혁신적인 격언과 명언 조사(A+자료)
  • 전략을 제시했다. 국내 서비스기업 가운데 6시그마를 하는 기업이 없어서 할 수 없다니 그럼 2등 하자는 얘기냐 허태학, 삼성에버랜드 사장 주방장을 중심으로 모인 돈가스 프로젝트은 문제 해결을 위해 정밀한 측정에 들어갔다. 조사 결과 고기를 굽고 나서 보관하는 시간과 소스를 보관하는 온도가 다르다는 점을 발견했다. 손님이 기대했던 것보다 돈가스가 덜 바삭거렸던 것이다. 원인이 나오자 문제는 해결됐다. 이런 사례들은 사소해 보이지

  • 학습훈련 레포트
  • 사례(1) 세계를 움직인 슈퍼 리더십 칭기스칸 (2) 슈퍼볼 우승감독이 전하는 슈퍼 리더십 - 딕 버메일 전 세인트루이스 램스 감독(3) 로커스 김형준 사장의 슈퍼 블루 리더십(4) 비자 코리아 김영종 사장 지식형 슈퍼리더십(5) 한국 통신 데이타 김장수 사장의 슈퍼추진력리더십3) 서번트 리더십 사례(1) 시노버스 파이낸셜사(2) 사우스웨스트 항공사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의 서번트 리더십 실천(3) 깨알 같은 감성에서 나오는 실천이 고객을 감동시켜 -

  • [인사행정] 리더십
  • 기업이 설마 망하겠느냐’라며 성과 없는 사업에만 매달리고 있었으며, 성과 측정의 시스템이 없어 자발적인 일보다는 청탁 위주의 사업 양상을 보였고, 공급자 중심의 관료적 태도 역시 여전했다. 경영진 입장에서는 대대적인 경영 혁신이 시급한 상황이었다. 당시를 회상하는 채훈 부사장(CIO 및 전략경영본부장)은 “결국 국민으로부터 외면 받는 공사가 되었다. 무용론이 대두되고 KOTRA가 존재하는 것이 국민에 대한 기만이라는 안팎의 비난의 시달

  • [간호관리] `세계최고기업들의 미션``의 간호관리의 적용
  • 미션 헌장을 1990년메 증권시장에 등록하면서 주주들에 대한 책임을 명시 하는 내용을 추가하여 개정하였다.리트 칼튼 호텔은 1938년에 만들어진 미션헌장의 원본을 ‘누구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1993년에 개정하였다.=>기업의 경쟁력과 수익성, 이미지 개선, 프로세스 개선, 회의기획자들을 고객층으로 확대하는 내용 등이 추가되었다.미션헌장의 역할기업의 경영목표 완수 기업의 사업비젼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