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대차대조표
3.손익계산서
4.종합 평가
본문내용
~은 웃고 넘기자고 해본 말이고,
전체적인 유동성 분석 결과 양호함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대체적으로 유동비율(당좌비율, 현금비율, 순운전자본비율)이 높았으므로
부채상환능력이 뛰어남은 물론, 보유 현금이 높았음을 의미했습니다.
산업평균에 비해 롯데칠성의 고정비율, 그리고 고정장기적합비율은 양호했다.
[ 비유동자산 / 자기자본 ] 이라는 공식이 보여주듯, 이 비율은
자기자본에 비해 비유동자산의 비율을 산출하므로서,
전체적인 자본 배분(자본 분배 안정성)을 측정하는 것이다.

그런데 뭐 양호하므로 양호 하다.
유동성, 레버리지, 안정성 분석.
경★그랜드슬램 달성★축
모두 양호하다는데, 그 누가 태클을 걸 것인가!
일단은 모두 양호해서 딱히 뭐라고 할 말이 없다.
참고문헌

http://dart.fss.or.kr 사이트에서 기업검색에 롯데칠성음료를 검색 후 연결감사보고서 (2008.12)자료

http://ecos.bok.or.kr 사이트에서 기업경영분석 항목 선택 후 각 해당 탭에서 인용

http://company.lottechilsung.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칠성음료 경영분석
  • 경영분석목차1. 들어가며2. 대차대조표- 대차대조표 분석❶ 유동성 분석❷ 레버리지 분석❸ 안정성 분석3. 손익계산서- 손익계산서 분석❶ 수익성 분석❷ 활동성 분석❸ 성장성 분석㊉ 생산성 분석4. 종합 평가첨부. 산업표준비율 및 출처1. 들어가며2. 대차대조표 (2008년)제 42 기 2008년 12월 31일 현재회사명 : 롯데칠성음료주식회사 및 종속회사(단위 : 원)과                        목제 42(당) 기자산Ⅰ.유동자산558,613,024,712 (1)당좌자

  • [경영분석] 롯데칠성음료(주) 기업분석
  • 분석 4. 공통형 재무제표와 지수형 재무제표 5. 종합적 비율분석 6. 부실기업의 예측 7. 신용등급의 분석 8. SWOT분석 9. 우리나라 해당산업의 전반적 현황 및 문제점10. 종합평가 1. 분석기업의 개요■ 기업의 설립- 우리나라 청량음료산업이 첫걸음을 시작하던 1950년 칠성사이다를 시중으로 출시하면서 설립된 동방청량음료 합자회사가 등장하였다. 칠성사이다로 청량음료업계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동방청량음료 합자회사는 24년뒤인 1974년 롯데

  • [재무분석] 우리나라음식료업계의 재무구조에 관한 연구
  • 롯데칠성음료웅진식품한국코카콜라해태음료매출액100%100%100%100%100%100%매출총이익46%47%42%37%87%38%영업이익16%5%15%4%61%3%영업외수익3%1%2%1%5%1%경상이익18%4%15%3%65%1%특별이익0%0%0%0%0%0%특별손실0%0%0%0%0%0%당기순이익13%2%11%2%49%1%Ⅰ. 기업경영분석1. 성장성지표매출액증가율매출액증가율동서식품동아오츠카롯데칠성음료웅진식품한국코카콜라해태음료2001년------2002년9.859.870.21-8.293.610.942003년9.76-5.050.

  • [재무분석] 우리나라 음식료업계의 재무구조에 관한 연구
  • 롯데칠성음료웅진식품한국코카콜라해태음료매출액100%100%100%100%100%100%매출총이익46%47%42%37%87%38%영업이익16%5%15%4%61%3%영업외수익3%1%2%1%5%1%경상이익18%4%15%3%65%1%특별이익0%0%0%0%0%0%특별손실0%0%0%0%0%0%당기순이익13%2%11%2%49%1%Ⅰ. 기업경영분석1. 성장성지표매출액증가율매출액증가율동서식품동아오츠카롯데칠성음료웅진식품한국코카콜라해태음료2001년------2002년9.859.870.21-8.293.610.942003년9.76-5.050.

  • [마케팅전략분석] 롯데 칠성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
  • 롯데 칠성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목차-●롯데칠성회사 소개●롯데칠성 연혁●롯데칠성음료의 경영방침 및 목표●음료시장의 환경분석 ●음료산업 구조분석●SWOT 분석●장기경영전락 수립●제품별 전략●브랜드별 제품의 특성●롯데칠성의 발전전망●롯데칠성회사 소개롯데칠성음료는 지난 반세기 동안 고유의 청량음료를 생산해온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음료 회사이다. 음료사업이 열악했던 1950년, 국내 청량음료의 대명사인 칠성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