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현대자동차 2. 경영이념 3. 해외 시장 연혁 4. 해외시장
본론 1. SWOT 분석 2. STP 3. ‘4P 4. 성공요인과 실패요인
5. 경쟁사 분석 6. 마케팅 사례연구(글로벌 사례연구)
결론(마케팅 전략) (1) 현대자동차 향후 전략 (2)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인도 제2공장 준공식
i30 아시아 브랜드 최초로 스페인 '올해의 차'에 선정
베이징현대, 누적 생산 100만대 돌파
美 카북 선정 혼다, 도요타 제치고 '최우수 차종' 최다추천,
뉴욕 모터쇼 참가 [제네시스 쿠페] 세계 최초 공개,
제네바 모터쇼 참가 친환경 콘셉트카 'i-Mode' 공개
글로벌 사회공헌 환경 프로젝트의 사업 : 중국 초원 되살리기
2008 베이징 모터쇼 참가
중국2공장 완공
미국시장 현황
2008년 세계적 자동차시장의 불황으로 감소
2008년 미국시장의 전체 판매 전년비 18.0% 감소
연방정부 차원에서 배출허용기준을 설정하여 규제
현대자동차 현황
판매 14.0%로 감소 시장점유율은 2.9%에서 3.0%로 증가
제네시스 북미 시장 언론 호평에 따른 브랜드 선도 모델로 집중 홍보 및 고수익차종 판매·확대로 수익성 개선
서유럽(EU) 시장
서유럽시장현황
전체판매 전년대비 7.8%감소
자동차 배출가스 규제 기준이 강화
차량 연비 개선 및 온실가스 감축 규제 강화
현대자동차 현황
전략차종 투입과 스포츠 마케팅에 힘입어 시장점유율 유지.
신흥시장 (중국, 인도, 러시아)
현대자동차는 러시아 전년대비 판매가 30.4% 증가
해외업체 메이커 중 판매 1위를 달성,
중국과 인도에서도 판매가 각각 27.4%와 22.6%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