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패션브랜드 안나수이 남성향수 시장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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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향수시장의 변화
2.안나수이 소개
3.SWOT 분석
4.목표시장분석
5.STP 분석
6.4P분석
7.결론
본문내용
① 2005년 이후 3년 연속 가파른 상승세=회복기

② 경기침체에 +유통 다변화도 시장에 큰 영향.

③ 인터넷 비중이 커짐→가격경쟁 가속화, 시장질서가 문란→ 대리점 체제에 혼란→향수 업체타격.

④ 시장 회복기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음.

⑤ 10여개 거대기기존 남성들의 화장품에 대한 선입견이나 인식의변화.
최근 취업 및 자기 관리로 인한 남성 가꾸기 열풍.
향수에 대한 긍정적인 남성인식.
20~30대 구매력 형성.
업 브랜드 시장 주도.

안나수이 라는 브랜드가 여성향수 이긴 하지만 많은
남성들이 안나수이 향수를 사용하고 있음.
이는 안나수이에서 기존의 남성향수와 차별화된
향수 시판시 사용할 의사를 나타내는 지표이기도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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