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선정동기
2.Victoria's Secret
3.STP 분석
4.4P 분석
5.SWOT 분석
6.Victoria's Secret Fashion Show
7.해외진출 - 표준화 전략
8.빅토리아 시크릿의 국내진출
9.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설립: 1977. Roy Raymond .
본사: Columbus. Ohio매장: 1000여 개 (미국. 2006)매출: 3200만 달러 (2006)
1982. 리미티드 (의류업체. Limited Brands)에 매각 – 웩스너가 인수, 점포 수 급성장
2007. Sun Capital Partners 에 지분매각
* 최초의 매장 : 스탠포드 쇼핑센터. 1977
남성 쇼핑객을 위한 편안한 매장 인테리어
여성을 위해 속옷을 사는 남성을 위한 편안한 분위기-가죽과 짙은 색감으로 매장내부꾸밈

카탈로그를 통한 주문, 구입
카탈로그 정기구독자 : 400만 명 (미국 내. 2007)

고객층과 브랜드 성격 전환
→ 여성을 위한 여성용 란제리 숍
→ 품질을 높이고 감정적 만족감과 호감에 어필하여 여성의 관점에서 만든 란제리

• 가상의 인물 “빅토리아” : 영국계와 프랑스계 피를 물려받은 세련되고 화려한 모델
고급스럽고 세련된 취향 + 섹시함의 의미를 끝없이 새로 창조하는 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12장 상황적 요인과 소비 트랜드
  • 사례도 볼 수 있습니다.4매장 내 향기를 나게 하므로 고객의 소비를 끌어 낼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향기 마케팅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잘 알려진 사례로는 ‘베스킨라빈스’가 매장에서 시험을 통해 1차에선 쵸코렛을 2차에선 페퍼민트향을 사용하여, 평균 1일 매상이 40% 증가한 것을 들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 속옷 ‘빅토리아 시크릿’은 보라색 속옷들과 함께 라벤다향을 사용함으로써 빅토리아라는 브랜드의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하

  • [중국 사업계획서] 전문 여성언더웨어 중국창업 계획서
  • 마케팅 전략1. 선물마케팅전략 1) 애인있는 중국 남성들을 위한 가격할인전략2) 추첨을 통한 환상적인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로의 초대3) 사은품 제공2. 이벤트를 통한 판촉전략 - 란제리 파티카. 판매/유통경로: 직접 수입을 통한 제품확보타. 재무계획: 파.참고자료 및 참고 싸이트 , Thank to( 요 약전문 여성언더웨어 브랜드인 빅토리아시크릿( VICTORIASECRET)의 중국 소매점 창업을 계획했다. 2004년 12월 11일부로 외국인도 누구나 자본금 4천만원(인민

  •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 4P 전략PRODUCTPLACEㆍ 강력한 Brand Imageㆍ 합리적 가격의 고품질ㆍ 다양한 하위 Line(Design 14개 / 기능 4개)ㆍ 1,000개 이상의 Off매장 운영ㆍ Catalog 통한 판매ㆍ Online 통한 판매PRICEPROMOTIONㆍ 중고가 Positioningㆍ 다양한 제품군을 통한 가격 절충ㆍ 매년 패션 쇼 개최ㆍ Top 모델 전략ㆍ 매장의 고급화ㆍ 다양한 홍보 활동5. 경쟁사 분석국내에 150개가 넘는 여성 이너웨어 경쟁사들 중에서 빅토리아 시크릿의 경쟁사를 여성과 남성에게 가장 인지

  • [브랜드분석 브랜드사례] 프리미엄 청바지 켈빈클라인 성공전략 - 브랜드소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HWP)
  • 마케팅전략을 구사하며 제시카 고메즈, 캐롤리나 쿠르코바등 유명한 모델 등을 앞세워 고급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빅토리아 시크릿은 미국의 대형 쇼핑몰이나 공항에 가면 빠짐없이 볼 수 있다. VICTORIAS SECRET은 샌프란시스코를 비롯해 라스베가스, LA에 있는 쇼핑몰에서 찾아볼 수 있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로서 대중적인 이미지에서 럭셔리한 이미지로 성공한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카달로그 판매와 로맨트한 분위기의 영국풍 상점이라

  • [브랜드분석 브랜드사례] 프리미엄 청바지 켈빈클라인 성공전략 - 브랜드소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PPT)
  • 인한 매출 하락가격 경쟁력확보 매출 증가 결론 - 전략제시Calvin Klein출처,참고Calvin Klein참고문헌캘빈 클라인 (브랜드디자인광고의 유혹) 지은이: 리사 마시 옮긴이: 박미영 참고자료캘빈클라인 홈페이지-http://www.calvinklein.com/ 브룩쉴즈 광고-http://blog.daum.net/jinjih/7770999 리바이스 홈페이지-http://www.levi.co.kr/ 빅토리아 시크릿 홈페이지-http://www.victoriassecret.com/ 출처사이트다음사전 daum.net네이버사전 naver.com위키백과사전 wiki.com515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