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미 대우 운수의 성공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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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파키스탄
2. 파키스탄 내의 외국계기업
3. 삼미 운수
4. 삼미 대우운수의 현재상황
5. 파키스탄의 정치/문화적 충돌 극복방법
6. 삼미운수의 경쟁기업
7. 경쟁기업과의 차별화 전략
8. 결론
본문내용
- 파키스탄 정부, 중동과 서남아를 잇는 중심 항구로 육성할 계획

- 직접투자 진출보다는 항만시설 확충에 따른 세부 프로젝트 참여 고려할 만함
(보고일자 : 2007.8.28. )

-기업: PSAI(Port of Singapore Authority International)싱가포르
→지난 2006년 12월 Gwadar항의 운영주체로 선정된 싱가포르 PSAI(Port of Singapore Authority International)는 향후 40년간 5억5000만 달러를 BOT 형식으로 투자해 항만시설을 확충할 계획이며 이에 대해 파키스탄 정부는 도입 설비에 대한 관세 감면 및 법인세 면제 등의 세제해택을 부여할 계획
Target : 대도시의 고소득층 및 비즈니스 맨


브랜드 이미지 : 고급화, 차별화 추구로 고급 브랜드 이미지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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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남아시아로의 비상을 꿈꾸고잇는 삼미

삼미버스의 다음 정류장은 과연 어디일까?

참고문헌
KOTRA
삼미 홈페이지 (www.sammi.co.kr)
KBS 신화창조
파키스탄 대사관 (www.pkembass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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