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기저귀,유기농순면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요업체별 경쟁현황
2.국내 기저귀 시장과 동향
3.신개념 극세사 기저귀 아사랑
4.㈜.S&V 의 Marketing Plan
5. S&V 초기비용
6.S&V 투자 방향
7. 위험성 평가
8. 이익 분기점
9.㈜. S&V co. 회사 조직
본문내용
초극세사(Ultra-high Microfiber)-극세사-
9km에서의 실의 무게를 그램(g)으로 표기하고 통상 0.5g 이하의 실을 뜻함[사람 머리카락 굵기의 1/100 이하(직경 1 micrometer=1/1,000,000m)]보통 인조섬유를 말한다.
극세사는 이미 유럽에서 친환경 제품으로 인식되면서 면제품을
대체할 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다.
-초극세사-
실의 굵기를 1데니어 부근에서 더욱 가늘게 생산한다는 의미이다.

아사랑(babylove)이란? 초극세사 나노 기술을 접목한 신개념 환경친화(자연사랑) 기저귀.
순수한 아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었음을 뜻한다.
아사랑의 장점
-순간 흡수율이 면에 비해 훨씬 좋으며, 최대 흡수율 또한 일반면(Cotton)에 비해 2배 이상 좋다.-통풍성, 땀 배출능력이 뛰어나다.-촉감이 순면 못지않게 부드럽다.-여러 섬유들과의 조합으로 신축성과 보온성을 포함 시킬 수 있다.-특수가공처리를 하여 살균작용과 억제능력이 뛰어나게 할 수 있다.
Targeting 제품 타겟: 신생아~만3세
구매 타겟: 중산층이상의 고소득층, 직장인 여성과
기존제품의 불만족 고객 등
지역별 타켓 : 강남, 분당, 일산, 등 고소득층 밀집지역

Marketing 1. Offline Marketing(백화점&KTX 수유실, 빨래방 등) 2. Emotion Marketing(드라마협찬, 잡지개제 등)
3. Online Marketing(온라인 몰 구축/판매, 홈교핑 판매, 배너 광고)
4. 제휴(병원, 산후 조리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성위생용품산업에 대한 산업분석
  • 기저귀분야를 시작으로 대한펄프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처럼 해외 독점대기업들의 국내 특허출원이 활발한 만큼 시장점유율에 있어서도 그 맥락을 같이 하는 것으로 보인다.7. 성공 아이디어우리들은 조사하면서 여성위생용품시장에 대한 나름대로의 성공아이디어를 생각해 보았다.첫째로 분해 능력을 향상 시킨 친환경생리대의 개발이다. 생리대는 대부분 일회용품이고 그 사용량 또한 만만치 않아 폐기문제가 많은 이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사업으로 대부분의 판매는 끊임없이 소비자를 찾아 판매를 하여야 하고 매월 새로 실적을 쌓아야 한다. 네트워크마케팅도 일정금액 이상은 판매해야 회사에서 보너스를 지불하는데 누구나 노력하면 비할 수 있을 정도의 수량이다.일단 소비자그룹이 형성되면 제품의 우수성으로 재구매가 계속 일어나게 되고 기존 소비자가 주위에 자기가 사용하는 제품의 우수성을 이야기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새로운 고객을 소개 받게 되어 매출이 신장된다.

  • 호수의나라 수오미의 성공전략분석,수오미의성공전략,수오미의촉진전략,Suomi
  • 순면소재가 가장 환경 친화적인 소재라 생각하는 경향이 크다.하지만 수오미는 물티슈의 소재로 면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자극이 없는 친환경적 소재개발에 박차를 가하여 안정성과 품질인증을 위해 유럽의 Oeko-Tex Standard 100인증을 받은 오스트리아산 레이온을 사용 하였다. 레이온은 사용되는 펄프용 목재부터 환경을 훼손하지 않는 고도의 품질관리로 생산되는 원사이다. 이러한 레이온을토대로 제작되어 지는 순둥이 물티슈는 민감

  • `호수의나라 수오미` 성공전략 분석
  • 순면소재가 가장 환경 친화적인 소재라 생각하는 경향이 크다.하지만 수오미는 물티슈의 소재로 면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자극이 없는 친환경적 소재개발에 박차를 가하여 안정성과 품질인증을 위해 유럽의 Oeko-Tex Standard 100인증을 받은 오스트리아산 레이온을 사용 하였다. 레이온은 사용되는 펄프용 목재부터 환경을 훼손하지 않는 고도의 품질관리로 생산되는 원사이다. 이러한 레이온을토대로 제작되어 지는 순둥이 물티슈는 민감

  • [소비자심리] 로하스(LOHAS) 마케팅 및 기존 기업의 마케팅 전략
  • 유기농 마켓이있다.국내 유통업체를 위한 제언 미국은 이미 거대한 로하스 시장이 형성되어 있으므로 우리 기업들이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미국의 로하스 소비자는 남한인구 전체보다 많으며, 그 시장규모는 대한민국 중앙정부의 일년 예산 (118조원)의 약 2.3배나 된다. 그러나 국내에는 김치를 대표로 한 한국 고유의 건강한 음식문화, 한방의학, 정신적 문화유산 등 미국기업이 생각하지 못한 한국형 웰빙제품과 문화가 있다. 우리는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