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TV 창업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판도라 TV 소개
2.판도라 TV 연혁
3.창업자
4.창업과정
5.창업성공요인분석
6.ERIS모델
본문내용
2005. 02 : 굿엔터테인먼트, 웰메이드필름, 서태지컴퍼니 사업제휴
2005. 07 : 농수산홈쇼핑, GS홈쇼핑 사업제휴
2005. 08 : ㈜엠파스, 동영상 검색 제휴
2005. 09 : ㈜하나로드림, 하나포스 검색 제휴
2005. 10 : 동영상광고 iCF 시작
2005. 10 : (주)레떼컴, 주식회사 판도라TV로 사명 변경
2005. 11 : KTF Fimm 판도라TV 오픈
2005. 11 : 북한 조선륙일오편집사 컨텐츠 제휴 / 북한TV 오픈
2005. 12 : ㈜다음커뮤니케이션, 동영상 검색 제휴
2004. 10 : 동영상 포털, '판도라TV' 오픈
2004. 11 : 레떼컴-한국DMB, 지상파DMB 방송사업 제휴
2003. 08 : 블로그 서비스 오픈
1999. 09 : 레떼닷컴 (www.lettee.com) 오픈 ? 플래시카드
1996. 06 : 시작시스템즈(SIJAQ SYSTEMS) 설립 - 스크린세이버 제작
2008. 01 : 해외 망 구축 작업완료
2008. 03 : 영화 GP506 제작 보고회 라이브 방송
2008. 04 : 글로벌 판도라TV오픈, HD 프리미엄 영화관 오픈
2008. 06 : OECD장관회의 공식 홍보대사 2008 드림콘서트 공식 후원
2008. 07 : ETRI와 공동으로 동영상 콘텐츠 인식기술 개발
2008. 11 : 유니세프와 사회공헌협약 체결
2008. 12 :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 개최
2007. 01 : 1천만 시청 개인채널 탄생
2007. 03 : World-Wide Video Search 서비스
2007. 04 : 미국 벤처캐피탈 DCM 1천만달러 투자유치 성공
2007. 12 : 레드헤링 세계 100대 기업으로 선정
2007. 12 : 제2회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정보통신부장관상 수상
2006. 02 : 판도라TV, 로이터 동영상뉴스 국내 최초 서비스
2006. 06 : ㈜NHN, 네이버 동영상 검색 제휴
2006. 07 : 미국 실리콘밸리 60억 투자유치 성공
좋은 직장을 버리고 무작정 인터넷의 가능성에 뛰어들게 됨
e카드, 인터넷 데일리 뉴스, 스크린 세이버, 네오 등으로 사업의 실패와 성공을 겪음.
동영상 스트리밍 기술로 성공을 함.
개인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ucc로 성장세를가속화 시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빕스Vips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 방향
  • TV CF를 통해 소비자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다.4) 다양한 이벤트프리 오프닝 이벤트와 젊은 세대들을 겨냥한 네이트 반값 DAY, 꾸준한 회원 관리의 일환인 뮤지컬 오리지널 CATS 초대권 배부와 같은 것이 진행되고 있다. (2) 애슐리1) 돌잔치 생일파티장소 대여 서비스애슐리의 특별한 기념일 이벤트로써 생일파티장소 대여 및 돌잔치 기념일 이벤트 서비스2) 돌잔치 및 기념일 메뉴유통점 입점 매장메뉴로는 프라임 뉴욕 스테이크, 한우 프라임 버몬트

  • [A+] 네이버 NAVER - 기업전략분석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광고전략 분석(PPT)
  • 분석경쟁자 분석한메일 Express!UCC 커뮤니티 - 다음 카페싸이월드 합병 - 회원수 확보시맨틱 검색 - 검색 1위를 노린다시장환경분석: 동영상 서비스 tv팟 오픈, UCC 플랫폼으로 시장 선도: 국내 최초로 FIFA월드컵 인터넷/모바일 중계: 타온설립, 일본시장 진출,라이코스 인수로 세계 진출 본격화: 미디어 다음오픈, 벤처기업대상 수상: Daum 검색 서비스 오픈, 국내 최초 일 페이지뷰 1억 돌파: 온라인 커뮤니티 Daum카페오픈국내 최초 인터넷 포털서

  • 삼보컴퓨터 위기와 기회
  • 기업다운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삼보는 TV CF 등의 공격적 마케팅과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고객만족 강화 활동 등으로 삼보 브랜드의 위상을 업그레이드해 나갔습니다.7. 앞으로의 계획1번의 2010 경영전략 참고 부탁드립니다.1. PC업계의 스타. 삼보컴퓨터2. 도전의 리더십. 이용태 3. 2001년, 위기에 무너지다. 4. 위기 속에서 현실을 바라보다. 5. 김영민 CEO. M&A로 삼보를 발전시키다. 6. 시대의 흐름에 몸을 맡기다. 7. 삼보의 성장은 끝나지

  • UCC Boom-up(붐업) 문제점 및 해결방안
  • 판도라의 상자?!1. 저작권 문제 창작, 편집 및 가공이 편의⇒저작권 침해 가능성이 높음유통되는 UCC의 80%가 〓 단순 복제 컨텐츠2. 사생활 침해 및 명예회손촬영기기의 대중화로 인해 누구나 촬영가능해지면서 감시체계형성3. 음란물 및 유해물 유출익명성과 유동성으로 인해 통제의 어려움으로 유해물의 통제 불가능4. 보안문제UCC를 통해 악성코트를 유통, 해킹하는 사례 발생보안대책 시급한 문제로 떠오름UCC,MUST HAVE Solution **해결방안포털

  • [조직행동] 기업문화 비교 - 다음과 네이버
  • 분석두 기업의 비교를 위하여 2002년 자료를 가지고 두 기업의 상대적인 비율 분석을 실시하여 보았다. DAUMNAVER유동성비율165.68%436.02%부채비율98.6%17.72%자기자본비율50.35%84.95%매출액 순이익율3.57%30.76%매출액 영업이익율19.91%40.51%위의 가치만을 놓고 비교하여 본다면 네이버가 다음 보다 모든 비율 면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었다. 그러나 규모의 면에서 다음이 네이버의 7배에 가까운 규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에 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