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성공적인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 론
2. 기업 현황
3. 환경분석
4. 기업 경영전략
5. 성공요인분석
6. 경쟁업체 분석
7. 결 론
본문내용
국내 최초 외식업체로써 주식상장을 한 Mr.Pizza
우리나라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
현재 약 225개의 가맹점을 소유한 대표 피자 브랜드로 성장
중국, 미국, 베트남으로의 진출 → 세계적 한국브랜드로 성장 중
국내 대표 외식업체 브랜드 중 하나
성공전략에 대한 강한 의문
1991년 서초점 오픈
1993년 부산 남포점 외 8개 직영점 오픈
1995년 계열사 ㈜ 아바론 코리아 설립
1996년 가맹사업 시작, 상인점 외 8개 오픈
1999년 미스터피자 100호점, 대학로점 오픈
2000년 중국 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 오픈
2001년 중국 북경 미스터피자 오도구점 오픈
2004년 미스터피자 200호점 영등포점 오픈
2005년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
2007년 미국 LA월셔 1호점 오픈
㈜ 미스터 피자로 사명 변경
2009년 미스터피자 미국 LA 가든그로브 2호점 오픈

1) 현재 진출 현황
중국에서의 매출 7년 동안 10배 성장
작년 중국 11개 매장 매출액은 150억원 기록
미국 1호점은 작년 약 23억원 매출을 달성

2) 미국, 중국 향후 진출 계획
미국 3,4호점 뉴욕에 오픈 할 예정
중국 상해 지역에 프랜차이즈 형태 신규 매장 오픈 계획
2010년 ~ 2015년 까지 30개 매장을 오픈 할 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피자헛 경영전략
  • 경영철학Ⅱ. 본론 1. 외부환경분석 1) 외부시장환경① 더욱 편리해진 주문시스템 ② 각종 서비스로 고객 모시기 분주 ③ 배달 인력난에 허덕이는 업체들 ④ 꼼꼼한 고객관리로 재구매 유도 ⑤ ‘품질’ 앞세운 성장이 중요 ⑥ 피자업체 메뉴 경쟁 ‘후끈’ 2) 경쟁자 분석① 도미노피자 - 더블 크러스트 인기, 매출 수직상승 ② 미스터피자 - 007 딜리버리샵 확장에 주력 ③ 피자에땅 - 내부 시스켐 정비, 내실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④ 파파존

  • [경영전략] 피자헛 경영전략
  • 피자헛 경영 전략과 목 명 : 경영전략교 수 명 : 제 출 일 : 2004년 11월 22일◀ 목 차 ▶Ⅰ. 서론1. 피자헛의 선정 동기2. 피자헛의 기원3. 기업현황Ⅱ. 본론1. 피자헛 외부환경 분석2. 피자헛의 경영분석3. 피자헛의 경영전략4. 한국 피자헛의 성공 관련기사 Ⅲ. 결론1. 시사점2. 전망과 제안3. 정리Ⅰ.서론1. 피자헛의 선정 동기현대인의 식생활이 변하고 있다. 오늘날 외식산업은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대표적인 서비스 산업으로

  • 다국적기업론,피자헛_미스터 피자와의 비교,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피자헛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피자헛과 그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CONTENTS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2.1 피자헛의 유래2.2 얌브랜드2.3 한국의 피자헛3. 해외 진출 전략3.1 피자헛의 해외 진출 일반 전략3.2 미스터피자의 해외 진출 전략3.2.1 현지화 전략3.2.2 차별화 전략3.3 피자헛의 타국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인도 시장3.3.1 미국내에서의 피자헛 마케팅3.3.2 피자헛의 중국 진출 성공3.3.3 피자헛의 인도 현지화 마케팅 전략3.4 피자헛의 한국 진출3.4.1 한국 피자 시장

  • 피자헛마케팅전략,피자헛경영전략,피자헛기업분석,피자시장,피자마케팅전략
  • 경영전략과 마케팅요소들을 알아보기 위해 그러한 기업 중의 하나인 피자헛을 선정하였다. 피자(Pizza)는 우리나라 외식시장에서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인기 있는 음식중 하나이며, 온 가족이 외식을 나갈 때는 말할 것도 없고 집안으로 배달시키는 메뉴 중에서도 전통적으로 1위를 지켜온 자장면에 견줄 정도로 우리 식생활에 깊숙이 들어와있기 때문이다현재 피자헛은 후발주자인 미스터 피자, 도미노 피자에 맹추격을 당해 많은 부분에서 위기에 봉착

  • [국제경영] 도미노vs 피자헛
  • 1장 1.기업의 연혁1)도미노피자의 기원 및 소개2)경영철학 3)기업사명4)도미노피자 연혁5)시스템제도2.외부환경분석 1)외식산업성장2)시장내부환경분석3.경쟁사분석1)피자헛2)미스터피자4.내부환경분석1)브랜드 인지도5.마케팅전략1)S.W.O.T분석2)S.T.P전략3)4P분석2장 1.한국피자헛 소개1)피자헛 소개2)연혁3)경영철학4)VISON5)기업문화2.기업내부환경분석1)브랜드인지도3.마케팅전략1)S.W.O.T분석2)4P분석4.피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