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왜 판매가 아닌 마케팅인가
2. 마케팅은 무엇을 관리하는 것인가?
3. 제품관리란 무엇인가?
4. 가격은 관리가 가능할까?
5. 어떤 경로를 통해 전달할까?
6. 광고와 홍보활동은?
7. 마케팅의 새로운 동향
8. 마케팅의 사례들
- 본문내용
-
green marketing
: 환경적인 캠페인 혹은 제품이나 공급망 자체를 친환경적으로 구성하여 회사의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브랜드 마케팅의 일종
PR(Public relation)
: 장기적인 시각으로 고객과 사회에 공헌 함으로 회사를 홍보하거나 그들과 의사소통하는 것
2B Marketing(Business to business)
: 회사와 회사 사이의 관계 다룸
P2PMarketing(Person to Person)
: 개인적인 의사소통을 통한 활동
C2C Marketing (Customer to customer)
: 고객 스스로가 마케팅 활동
시장선택
시장의 범위, 즉 마케팅의 대상을
결정 하는 것
어떤 소비자의 어떤 욕구는 충족시키고
어떤 욕구는 제외 시킬 것인지 범위를
정하는 것
예) 고객층의 분류
지역, 소득, 성별, 취향에 따라 구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