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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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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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Introduction
2.환경분석
3.STP전략
4.4P MIX전략
5.향후과제
- 본문내용
-
1. 1인당 라면 소비량이 가장 많은 나라는 한국
2. 라면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농심 신라면’
3. 국내 라면산업을 주도해 20년이 넘게 한국의 대표적인
라면브랜드로 성장
4. 국내 라면시장에서 약 25%를 점유하며 국내 1위를 점유
5. 국내 라면시장에서 마케팅전략과 향후과제 연구
1968.0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 설립
1966.10. 서울(대방동) 라면공장 준공
1970.12. 국내최초 인스턴트자장면 개발
1971.12. 국내 최초 스낵 새우깡 개발
1978.03. 롯데공업(주)에서 (주)농심으로 사명 변 경
1985.0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
1986.10. '辛라면' 개발
1989.06.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60%달성
1991.01. 농심 CI 도입
기업이념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기업비전
"인류(人類)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문화, 생활서비스 창조기업"
기업이념
자주적인 삶의 주체로서의 人間像과 士農工商이라는 가치관의 반성
기업문화
창조적 지식사회(知識社會)에서 경쟁사보다 한발 앞서는 선도 경영의 풍토를 들어 나아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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