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하이트 hite IMC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MC란?
2.HITE 선정이유
3.기업 소개
4.산업분석
5.경쟁사분석
6.시장분석
7.고객분석
8.SWOT 분석
9.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10.STP분석
11.IMC전략
12.결론
본문내용
유통망 확대
수요량이 지방에 편중
수도권에는 저조한 실적
수도권 공략층의 니즈 파악 후 적절한 대처 필요
2010 남아공 월드컵 대비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맥주 판매량 급증
공식후원 등 지속적 마케팅 필요
계절성 탈피
4월~10월에 맥주판매량이 많은편
더울때 마시는 술이라는 인식
여름은 물론 겨울에도 지속적인 판촉활동이 필요
젊은 대학생 공략
20대 구매력의 증가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통한 친근한 이미지 구축 필요
충성 고객 확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제안서] 패트병맥주 비교 분석 및 하이트피처 마케팅 방안 기획서
  • 마케팅 보다는전 세대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 필요. (국민맥주)김남진의 낮은 인지도와 제품컨셉과의 불일치 활동량이 적은(대중 노출이 적은) 김남진. 김남진 혼자서 1.6L를 다 먹는다? 1.6L의 특성에 맞는 모델(모델군)로의 변화.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필요. SP 및 이벤트, 광고 등에 대한 IMC 전략 수립.3. 하이트피처 마케팅 기획안B. 네이밍 변화Hite PitcherHite Family“우리는 오늘 한 가족이 된다”3. 하이트피처 마케팅 기획안C. 타겟(Target)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HITE 하이트진로마케팅전략 분석INDEX 하이트진로 기업개요 하이트진로 기업선정배경 맥주시장 현황분석1. 맥주 산업분석2. 하이트진로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자분석 (Competitor)① OB맥주② 롯데주류3) 고객분석 (Consumer)3. 하이트진로 PEST 분석 하이트진로 경영상황분석1. BCG Matrix1) HITE의 현재 위치2) DOG 위치에서의 전략① HITE의 신 시장 개척 VS 리 포지셔닝② 리포지셔닝을 통해 성공한 사례로 본 하이트2. 하이트진로 SWOT

  • 하이트진로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 하이트진로 HITE 문제해결 마케팅 전략 제언- 목 차 -목차 2Ⅰ. 머리말 3Ⅱ. 국내 맥주 시장 분석 51. 국내 맥주 산업 구조 분석 52. 3C 분석 8 3. PEST 분석 14Ⅲ. 하이

  • [촉진전략] 하이트 HITE MAX(맥스)맥주 IMC전략
  • hite, Background 1 (first row, first option from the left).Select the last stop on the slider, and do the following: In the Position box, enter 100%.Click the button next to Color, and then under Theme Colors click Olive Green, Accent 3, Lighter 60% (third row, seventh option from the left).To increase the size of the SmartArt graphic so that it spans the entire slide, do the following:On the slide, select the graphic. Point to the top right corner of the graphic border, until a two-headed arrow appears. Drag the top right corner of the graphic border into the top right corner of the sl

  • 국내 맥주시장 전반적 분석 및 마케팅 전략_OB맥주의 사례를 중심으로
  • 하이트맥주 웹사이트- 주류공업협회 웹사이트- 도이체방크 웹사이트- 김병희 외, (2008)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 커뮤니케이션북스- 브랜드메이, (2001) 「메이저 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딩」, 새로운사람들- 이종은, (2000) 「한국 광고 캠페인 사례론」, 글로벌- 부 록: 설문조사지(50명) -1. 귀하는 맥주를 마십니까?1) 마신다2) 마시지 않는다1-1. 마신다면 월 몇회정도?1) 1~2회2) 2~3회3) 4~5회4) 6회 이상1-2. 마시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1) 술자리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