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남성화장품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1 AMOREPACIFIC-국내 화장품 1위(기업분석)
1.2 AMOREPACIFIC의 경쟁사는? (경쟁사분석)
2.1 왜 남성 시장인가? (환경분석)
2.2 남성 시장의 문제점 (환경분석)
2.3 남성 시장의 고민 (Segmentation)
2.4 집중 시장 분석 (Segmentation)
2.5 남성 시장의 결론 (Segmentation)
2.6 집중해야 할 남성 시장 (Targeting
3.1 왜 마몽드 M Total solution 인가?(Positioning)
3.2 마몽드 M 선택이유(Positioning)
3.3 마몽드 M의 main idea(Positioning)
3.4 Mamond M 경쟁사 분석(Positioning)
4. Product 전략 -(1)피지 밸런싱 라인
4. Product 전략 -(2)모이스처 밸런싱 라인
4. Product 전략 -(3)고수분 토탈 솔루션
5. Place 전략 -(1) 전문제품 판매 장소
5. Place 전략 -(2) 제품의 차별화
5. Place 전략-(3) 다양한 판매처 구축
6. Price 전략-(1) Promotion 축소 전략
6. Price 전략-(2) Target / quality
6. Price 전략-(3)Low Price / High Service
7. Promotion 전략-(1) Advertisement Concept
8. Promotion 전략-(2) AMOREPACIFIC 꽃미남 대학생 홍보대사
8. Promotion 전략-(3) Skin Care School
8. Promotion 전략-(4) Skin Puzzle Event
8. Promotion 전략-(5) PPL
- 본문내용
-
현재 사회 : 메트로섹슈얼 Trend부각, 예쁜남자 신드롬
- 화장은 더 이상 여성의 전유물이 아님
- 남성이 외모에 대한 관심도 증가
- 남성의 외모가 경쟁력이 됨
- 스킨케어(스킨, 로션)시장은 95%로 성숙단계
- 기능성 제품의 경우 현재 9%밖에 차지하지 못함
∴ 남성의 needs를 현재 시장이 충족 시키지 못함
남성의 화장품에 대한 접근 용이성 제고
-> 숨은 니즈 발굴
Main target 20대 / Sub target 30대
Main target 중에서도 기초제품만 사용하는 남성
- 화장품에 대한 관심은 높으나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는 남성
- 화장품 구매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끼는 남성
- 피부 관리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남성
- 참고문헌
-
굿모닝신한증권, A.P INVEST REPORT
화장품 유통백서 2007
남성 소비자의 미용 관심도에 따른 화장품 사용 행태 조사연구 - 이소정
한국화장품협회 2006
Mamond Homepage http://www.mamonde.co.kr
Amorepacific Homepage http://www.amorepacific.co.kr/
네이버블로그 <니키의 사진여행> http://blog.naver.com/gpqkddl76?Redirect=Log&logNo=70040798384
리서치 스미에셋 http://smiasset.com/board/zboard.php?id=spotbrief&no=722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say_경영학콘서트
- [국제경영] Caterpillar와 Komatsu의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