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시스템] 7장 구글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과제. Google Case Study
Q.
1. 구글이 경쟁력을 활용하는 방식과 가치사슬 모형을 평가하라.
2. 구글의 경쟁우위는 무엇인가? 또 그것들이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가?
1. 키워드 광고
2. 검색 알고리즘 PageRank
3) 명확한 비전과 강력한 기업문화
3. 이 사례에서 구글이 직면한 문제와 도전은? 이 문제와 도전을 위해 어떤 경영, 조직, 기술요소가 중요한가?
4. 구글의 비즈니스 전략이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잘 다루는가? 여러분의 답을 설명하라
5. 구글이 미래에도 얼마나 성공할 것 같은가?
- 본문내용
-
고객맞춤서비스
G-메일
이제까지 제공되던 적은 용량의 이메일에 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불편함을 겪자, 다른 사이트의 100배가 넘는 1기가 바이트의 G-mail 서비스를 제공해 주었다.
고객 피드백
구글은 고객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통로를 언제나 열어두고 있다. 구글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이용자들이 자신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재할 수 있게 하였고, 그 고객의 요구가 시스템 발전에 종종 반영되기도 한다.
고객별로 맞춤화된 정보제공
이것은 사생활 침해에 관한 논의를 야기할 가능성도 존재한다. 데스크탑 기능, 메일 기능을 통해서 이용자들의 흥미와 그들의 정보가 검색 알고리즘에 반영되는 것이 바로 그것인데 이를 통하여 해당 이용자에게 적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