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디지털 시대의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후기디지털의 정의

2. 아날로그시대부터 디지털시대까지의 제품 변천사

1)TV
2)휴대폰
3)카메라
4)음향기기

3. 후기디지털 시대의 전망

1)TV
2)휴대폰
3)카메라
4)음향기기

4. 우리가 생각하는 융합적 제품

5. 느낀점

6. 출 처

본문내용

- 노키아의 9000 커뮤니케이터는 무게가 육중한 397g이었고, 8MB의 메모리와 단색 디스플레이를 채용했지만 그래도 이 괴물이 최초의 스마트폰이다. 오늘날의 스마트폰과는 많이 다른 이 9000 커뮤니케이터는 플립을 열어 화면과 쿼티 키보드가 나타날 때까지는 정면에서 보면 일반 모바일 폰처럼 보였다.

⑻ 스냅온 스냅오프: 노키아 5110 (1998)



- 1990년대 말 노키아의 캔디바 스타일의 모바일 폰이 대인기였다. 이 중 가장 인기를 끈 것은 아무래도 최초로 컬러를 입힌 스냅식의 커버를 도입한 전화 5110이었다. 5110은 그 탁월한 빌드 품질과 양호한 배터리 수명으로 유명했고 엄청난 인기의 스네이크 게임을 특징으로 하는 최초의 폰이었다.

⑼ 해피 스냅: 샤프 J-SH04 (2000)



- 호주에서는 출시된 적이 없지만 샤프의 J-SH04는 세계 최초의 카메라 폰이었고 2000년 일본에서 출시되었다. 일본의 J-Phone 네트워크에서 구입할 수 있었던 이 긴 모델은 통합형의 11만 픽셀 CMOS 이미지 센서 및 256 컬러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⑽ 이메일의 기쁨: RIM 블랙베리 5810 (2002)



참고문헌

「정보통신 기술, 정책 및 산업 주간기술동향 1438호, NIPA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기술과 경영 2010.04, KOITA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인터넷&시큐리티 이슈 03. 2010, KISA 한국인터넷진흥원
http://www.idg.co.kr/newscenter/common/newCommonView.do?newsId=59524&pageNum=1
http://mrseo.tistory.com/647

http://modernhistory.hanyang.ac.kr/lifestyle/h3-2/3-81.htm

http://www.kcpm.or.kr/collect/
- 한국카메라 박물관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d=83141
http://ilogin.tistory.com/97
http://blog.naver.com/crazyorbao/memo/14010790873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삼성의 경영이념
  •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프로세스를 재 구축함으로써 스피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다. 사회 전반의 디지털화가 더욱 가속화될 21세기 디지털 시대, 삼성은 모든 역량을 경주하여 디지털 경영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 그리고 이를 통해 21세기 초일류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끝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21세기 디지털 시대의 리더는 삼성 그룹이 될 것이다.Ⅶ. 후기그 동안 팀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많은 것을 느꼈

  • 정보화사회(메이져리그 사례 분석을 통한 조직구조의 설계)
  • 시대에서 조직구조가 나아가리라 예상되는 방향은 다음과 같다.먼저 정보지식 사회에서의 조직은 무엇보다도 민첩하고 신속한 형태를 띠게 될 것이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조직은 위험에 즉시 대처할 수 있고, 그러한 위험부담을 최소화시킬 수 있는 특성을 지니게 될 것이다. 이는 곧 경영자와 종업원 사이의 수직적 관계로 대표되는 기존의 기업 지배 구조 전반을 범위를 변화를 의미한다. 조직의 구성원들은(이들은 디지털 문명을 바탕으로 변화를

  • [벤처기업 마케팅] 벤처경영과 마케팅전략 및 첨단기술 마케팅
  • 후기 다수(later majority)로 구성되며, 말기 시장은 첨단제품에 대한 지각수용자(laggards)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각 고객들은 제품수용에 대한태도와 사고방식에 있어서 차이가 있다.1) 초기 시장- 혁신수용자: 기술애호가(technology enthusiasts)기술 애호가들은 초기 시장의 중심으로서 신제품의 구조를 할리 이해하고 첨단 제품이 기존 제품들보다 경쟁력이 있는 이유를 먼저 인식하는 고객이다. 신기술을 배우는데 관심이 높고, 모든 사람들로부터 유능

  • 인터넷방송의 대안매체 발전 가능성에 대한 조사
  • 시대의 능동적인 매체 이용자의 탄생을 가능하게 한다. 이러한 특징은 정보의 제작에도 참여할 수 있는 수평적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곧 기존의 전문가들만 접근할 수 있었던 메시지, 즉 정보가 일반인들에 의해서도 수집, 가공, 그리고 유통이 가능해지는 것을 뜻한다. 값싼 장비의 보급은 이와 같이 대안 매체로서의 인터넷 방송이 널리 보급될 수 있게 한 주요 요소이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6mm디지털 카메라의

  • [정보화시대]정보화시대와 헌법의 해방적 관심
  • 시대의 등장-이 또한 정보화의 중요한 특성 중의 하나이다-은 전통적인 정보전달장치까지 쌍방향성으로 발전시켜(예컨대, 주문형 비디오(Video on Demand: VOD)의 경우), 정보의 공급자와 수요자의 구분이 모호해지는 지경에까지 이른다. 그래서 여기서는 실체의 존재여부 또는 그 물량의 여하와는 관계없이 오로지 취향과 선택만이 남아 있는 것이다. 사이버 문학이라 지칭되는 일군의 문학형식도 마찬가지이다. 작가가 쓰고자 하는 의도는 독자 앞에서는 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