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마케팅전략기획서및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3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커피전문점 마케팅전략기획서및 사업계획서입니다.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발표자료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24페이지분량으로 만든자료입니다.여기서파는 다른자료들과 중복되는부분없을겁니다.
사업계획서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기업소개
-선정이유
-경영이념
-경영목표

경영계획

환경분석
-시장구조 분석
-경쟁우위의 원천
-SWOT 분석을 통한 경쟁분석

경쟁사분석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스타벅스)
-STP 전략
시장세분화,표적시장 선택,포지셔닝

5C 마케팅믹스
-Collaboration
-Contentware
-Commitment
-Channel
-Communication
본문내용
( 2 ) 추천 커피
“이런 분위기에는 이런 커피 어때요?”
고객개인 블로그에 자신의 기분 같은 아이콘으로 표시하여 그에 어울리는 커피를 추천.

( 3 ) 커피 프로포즈
“에스프레소 처럼 진하게 만나자”
커피에도 꽃말처럼 의미가 있고 특색이 있다.
연인을 위한 커피 선물, 간단한 메시지와 함께 전달

( 4 ) 직장인을 위한 커피 동호회 후원
“커피는 이렇게 만들고 이렇게 마십니다”
바쁜 직장인들이 사내나 사외에 동호회를 만들고 신청을하면 안내를 해주고 도구 같은 것들도 지원을 해준다. 온라인을 통한 오프라인의 관계 유지로 깊은 친밀도 유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됬어요
  • ljh1***
    (2011.06.04 23:08:44)
회원 추천자료
  • 청년실업과 창업
  • 전문점애완동물의 수요 증가는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출산률 저하, 국민소득 증가로 인한 다양한 여가활동 등 여러 가지 요인을 꼽을 수 있다. 통계적으로 1인당 GNP가 1만 2000달러이상일 때 애완동물 수요가 증가한다는 선진국의 경우에 비춰볼 때 애완동물전문점은 앞으로 성장가능성이 큰 아이템이다.멀티레포츠숍은 주 5일 근무제 확산과 맞물려 여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유망사업으로 떠오른 아이템이다.키즈영어학원은

  • 창업의 종류1 레포트
  • 전문점애완동물의 수요 증가는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출산률 저하, 국민소득 증가로 인한 다양한 여가활동 등 여러 가지 요인을 꼽을 수 있다. 통계적으로 1인당 GNP가 1만 2000달러이상일 때 애완동물 수요가 증가한다는 선진국의 경우에 비춰볼 때 애완동물전문점은 앞으로 성장가능성이 큰 아이템이다.멀티레포츠숍은 주 5일 근무제 확산과 맞물려 여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유망사업으로 떠오른 아이템이다.키즈영어학원은

  • 일본의 막걸리 열풍을 통한 세계화 가능성 진단
  • 전문점 1-3. 막걸리를 마신 후의 만족도는 어떠셨습니까?①-②③-④-⑤매우 불만족 불만족 보통 만족 매우 만족1-4. 막걸리 광고나 소식, 정보 등을 접해보셨다면 어디서 접해보셨습니까?① TV ② 라디오 ③ 잡지 ④ 기타 광고 ⑤ 지인 ⑥ 종업원2. 어떤 형태의 주류를 선호하십니까?① 사케 ② 소주 ③ 맥주 ④ 위스키 ⑤ 사와 ⑥ 막걸리 ⑦ 와인 ⑧ 기타3. 선호하는 술의 도수는 어떻습니까?①

  •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운영전략,마케팅전략,홍보전략,인력계획,인테리어,재무전략)
  •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1. 사업소개(1) 사업내용(2) 사업목표2. 시장환경분석(1) 카페 환경분석(2) 향후추이3. 사업운영계획(1) 광고계획(2) 영업계획4. 인력계획(1) 카페조직도(2) 인력구성의 특징5. 마케팅전략(1) STP 전략(2) 마케팅믹스 4P전략6. 카페 홍보전략(1) 마케팅전략(2) 고객관리전략(3) 이벤트전략7. 인테리어전략8. 원가우위전략 & 차별화전략9. 재무전략(1) 예상필요자금(2) 자금조달전략(3) 대출상환계획(4) 추정 손익분기점(5)

  • THE VENTI 사업계획서
  • 커피전문점빅사이즈 양과 풍부한 토핑유통구조 개선을 통한 저렴한 가격Weakness신규브랜드로 다소 부족한 인지도고급화 이미지 부족매장내 좌석 부족OpportunitySNS를 통한 인기도 상승많은 유동인구주변 많은 사무실SO 전략 : 주변의 많은 사무실과 많은 유동인구와 장점인 장점인 빅사이즈양과 풍부한 토핑과 저렴한 가격을 잘 활용한다면 충분히 사업가능성이 있다. Threat많은 경쟁 업체높은 임대료 PART 2. 경쟁사 분석작은 타이틀 센텀Q빌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