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EVERLAND)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9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에버랜드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 에버랜드를 선정한 이유

2. 삼성 에버랜드의 소개

3. 조사내용
(1) 테마파크 시장 환경 분석
(2) 에버랜드의 STP분석
(2) 국내 경쟁사 분석
(3) 에버랜드의 SWOT분석
(4) 에버랜드의 4P분석
(5) 에버랜드의 재무정보

4. 에버랜드의 성공요인

5. 에버랜드의 개선점

6. 결론
본문내용
Segmentation
- 주요 고객 : 가족, 연인, 단체 학생, 중국 중심의 외국인 단체 관광객
- 지리적 세분화 : 동남아 시장이 가장 큼, 세계시장은 비율이 다소 낮은 편

Targeting
- 연간회원, 국내 단체 고객, 중국인 단체 고객, 수도권 중심의 내국인 등

Positioning
- 도시의 번잡함을 벗어난 비일상성과 테마성 제공
- 안락하고 편리한 테마공원이라는 이미지 강화
- 국내 굴지의 1위 테마파크라는 명성에 어울리는 종합 전문 리조트로의
입지를 확고히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VERLAND 삼성 에버랜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버랜드 마케팅(4P,STP)전략 분석및 향후전략 제안 레포트
  • 에버랜드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INDEX1. 에버랜드 기업개요(1) 에버랜드 기업선정배경(2) 에버랜드 기업소개(3) 경쟁사분석1) 롯데월드2) 서울랜드2. 에버랜드 마케팅전략 분석(1) 에버랜드의 SWOT 분석가. 강점(strength)나. 약점(weakness)다. 기회(Opportunity)라. 위협(threat)(2) 에버랜드 STP 분석가.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나. 타겟팅 (Targeting)다. 포지셔닝 (Positioning)(3) 에버랜드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가. 제품전략 (Product) 나. 가격전략 (Price) 다. 촉진

  • [마케팅] 에버랜드의 마케팅전략 분석
  • 에버랜드를 찾는 외국인은 중국, 홍콩, 싱가포르, 대 만 등 동남아 지역의 관광객들이 다수를 차지한다.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한국 관광 상품 들엔 아예 에버랜드가 필수 방문지로 포함되어 있으며 2000년에는 50여만 명의 외국인 이 이곳을 찾았다.앞으로 에버랜드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커다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에버랜 드의 여러 가지 성공 마케팅을 분석하여 보고 앞으로 더 많은 관광 발전을 위해 해야 할 미래 생존의 마케팅을 전략

  • 에버랜드 성공비결과 에버랜드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에버랜드 향후과제와 방향제언 PPT
  • 에버랜드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에버랜드 기업소개2. 에버랜드 성공비결3. 테마파크 산업분석4. 에버랜드 BCG매트릭스 분석5. 에버랜드 경영전략(1) 녹색경영전략(2) 고객만족경영6. 에버랜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7. 에버랜드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에버랜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향후과제와 제안CONTENTS1. 에버랜드 기업소개상호명 : Everland경기 용

  • [에버랜드 마케팅전략] 에버랜드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에버랜드 향후과제와 느낀점
  • “에버랜드”경영전략마케팅 SWOT,STP,4P1. 에버랜드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테마파크의 특성3. 에버랜드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4. 에버랜드 경영전략(1) 고객만족경영(2) 지식경영전략5. 에버랜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에버랜드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느낀점1. 에버랜드 기업소개(1) 기업개요생활에너지를 창출하는 서비스 선도 기업이라

  • [국제마케팅] 유로 디즈니랜드의 마케팅 실패요인
  • 분석3. 해외콘텐츠시장조사 (2010). ( KOCCA 연구보고서 10-75)-한국콘텐츠진흥원4. Walt Disney Annual Report(2003/2010)1.http://translate.googleusercontent.com/translatec?hl=ko&langpair=en%7Cko&rurl=translate.google.co.kr&u=http://cdn.media.ir.thewaltdisneycompany.com/2011/annual/WDC-10kwrap-2011.pdf&usg=ALkJrhgVgTuv-mjZmWDtjqowHkj3ULVkA2.http://www.trefis.com/company?hm=DIS.trefis&from=widget%3Aforecast&ovdurlid=1322071#/DIS/n-0017?from=sankey3.http://www.everland.com/4.http://cafe.naver.com/ourlove204/793185.http://managerkay.com/120049413118 6.ht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