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문화상품과 마케팅 창조성 -`난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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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마케팅과 마케팅 창조성

2. 마케팅 전략과 난타의 경우

3. 결론을 대신하여: 현재의 ‘난타’




본문내용
동문선배(Today’s CEO)와 재학생
(Tomorrow’s CEO)간의 자유로운 의견교환과 유대관계 형성
▪ 2003년 9월 브로드웨이의 New Victory Theater에서 첫 무대를 올림
▪ 2004년 3월 오프 브로드웨이 미네타 레인 극장에 아시아 최초로 전용관을 개관
▪ 2005년 8월까지 1년 6개월 간의 브로드웨이 공연을 통해 해외시장의 발판 마련
▪ 5명의 캐릭터, 9개의 팀
45명의 배우가 존재

▪ 명동/ 강북 정동/ 강남
/제주 전용 극장 등 4개 극장 운영

▪ Head Chef, Sexy guy,
Nephew, Manager, Hot Source 등 5명의 캐릭터가 제한 시간 내에 결혼 피로연을 준비하는 것이 목표, 흥미로운 드라마가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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