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캐논 익서스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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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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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업소개 및 제품소개
2.시장분석
3.IXUS Code Campaign
4.“진짜에겐 진짜를” Campaign 대두 배경
5.“진짜에겐 진짜를” Campaign
6.성공요인
7.“Time to change” Campaign
8.결론 및 개선점
- 본문내용
-
"たかねのはな“로 인식되는 카메라의 대중화
최초로 초점면 셔터 거리계 카메라(이하 35mm 거리계 카메라라 칭함)의 제작을 시도한 일본인
고품질 35mm카메라의 시작(1937 -1945)
내장 거리계 카메라의 황금 시대(1946 -1954)
개발과 생산의 다양화 (1955 -1969)
캐논의 주력 제품 F-1시리즈(1970 -1975)
전자 제어 장치를 탑재한 완벽한 자동 카메라로 발전(1976 -1986)
EOS와 함께 도약 (1987-1991)
정밀성과 혁신 (1992 -1996)
목표:새로운 영상 시대의 리더 (1997 ~ 현재)
현재 세계적인 디지털 카메라 시장 선두 기업
‘움직여야 사진이 산다’
제품의 기능적 특성과 매력을 광고적 유머를 통해 강화하는 전략
‘동작인식 기능’ 이라는 제품 속성을 내세운 포지셔닝 전략
‘움직임’을 잘 찍어낸다는 컨셉을 재밌고 다양하게 보여줌
솔직히
진짜 소중한 사진의 대부분은
지나가던 누.군.가.가. 찍게 된다
기념할 곳, 여행지에 있을 땐 으레
지나가던 누군가에게 사진을 부탁하게 된다.
조작이 어려운 카메라를 쥔 누군가는
과연 그 소중한 순간을 온전히 담아낼 수 있을까?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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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파워` 분석] 디지털카메라 처음 살땐 `삼성테크윈` 써본 사람은 `캐논`, 한국갤럽 , 한국경제신문 http://www.gallup.co.kr/gallupdb/newsContent.asp?pagePos=1&seqNo=1673
캐논이머징코리아
http://www.canon-ci.co.kr
광고 업계 종사자의 블로그 (디지털 카메라 도입기 자료) http://blog.naver.com/ybk73?Redirect=Log&logNo=120027862321
캐논 익서스 90IS “움직여야 사진이 산다”편-코리아애드타임즈(200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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