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이벤트론] 싱가포르 음식 축제와 경주 술과 떡잔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8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선정동기

Ⅱ. 본론
1. 싱가포르 음식 축제
1) 소개
2) 마케팅 기법
3) 주요 음식
4) 주요 행사
2. 경주 술과 떡 잔치
1) 소개
2) 주요 행사

Ⅲ. 결론
1. 싱가포르 음식축제 적용하기



본문내용
• 커리 피쉬 헤드 멜라
손님들은 커리 피쉬 헤드 연회와 산스크리트어로 "모임"을 뜻하는 ‘멜라’에서 덤 비리야니(Dum Biriyani), 커리 크랩 및 호랑이 새우 마살라와 같은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카타칼리와 방그라 공연 외에 커리 피쉬 헤드의 최대 일회 서빙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 위한 시도도 이루어진다.

• 마칸 페스티벌
말레이 헤리티지 센터에서 열리는 마칸 페스티벌에서는 캄퐁 문화의 전통적인 묘미를 느끼게 된다. 싱가포르의 첫 번째 이스타나("장소"를 뜻하는 말레이어)의 역사적 장소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다양한 고렝 피상(밀가루로 롤을 만 바나나), 미 레버스와 나시 레막과 같은 다양한 할랄의 재미를 보여준다.

• 싱가포르 차이나 타운의 매력 행사
싱가포르 차이나 타운의 매력 행사는 여행객들을 다동(Pau), 통헹(에그 타르트), 이동기(Hor Fun)와 같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래된 음식을 파는 상점들로 안내한다. 또한, 10분 안에 가장 많은 치킨 라이스를 먹는 콘테스트가 열린다. 참가자들은 현금과 상품으로 5,000 싱가포르 달러 이상을 타게 된다.

• 무스타파 스파이스 투어
촉망 받는 요리사인 사바 삭세나는 북인도 요리에 정통하며 인도 스파이스를 소개하는 무스타파 센터 근처의 매력적인 투어를 진행하게 된다. 이러한 양념들이 음식의 맛을 어떻게 좋게 하는지 이해하고 팰릿 센세이션 음식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사바 삭세나가 개인적으로 준비하는 특별 식으로 여행의 재미를 한껏 드높인다.

• 호커 음식 챌린지
국립 환경청이 주관하는 호커 음식 챌린지는 뉴튼 푸드 센터와 이스트코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역관광연구 레포트
  • 싱가포르, 인도 등이 두 자리 수비율로 성장하고 있다.여행 목적지로 보았을 때, 76%의 아시안 여행은 아시아지역 자체에서 이뤄지고, 13%는 유럽, 10%는 미주지역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아시아 자체는 물론 미주 지역 또한 아시아인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 목적지로로 남을 것이다.아시아 시장 성장과 함께, 전 세계 아웃바운드 관광은 잘 회복되고 있으며, 2009년 4% 감소 이후 7% 성장세가 예측되며, 현재 아시아 지역은 세계 아웃바운드 관광에 18%를 차지하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론하는 게 훨씬 더 중요한 세상이 되지 않았나. 중국에 가지 않고도 중국어 실전 연습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올 한 해 8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유커(遊客, 중국인 관광객)나 국내에 들어와 있는 6만을 웃도는 중국인 유학생을 적극 활용할 필요가 있다.어떤 숙련공의 소중한 기술이 하루아침에 익혀지는 게 아니듯 반복해 연습한 것은 오래가기 마련이다. 틀린 표현도 자주 익히면 좋다. 어차피 우리가 하는 중국어는 중간언어가 될 수밖

  • 음식 축제 관광의 조화
  • 관광상품화하여 국내․외 관광객을 적극유치하기 위해 기획한국 전통주와떡 명인․명가전전국 명인․명가의 전통주와떡 제조과정시연 및 시음․시식기타 등등남도 음식문화큰잔치 (전남순천)1994년 시작남도음식문화의 우수성을홍보하고 전통음식문화를계승하기 위한 취지지방향토음식전시전통․개발음식경연전통혼례재현광주 김치문화축제1994년 광주김치축제로 시작2009년에 광주김치문화축제로 명칭 변경보는축제 – 학술토론회,

  • [졸업][호텔관광경영] 한식의 관광상품화 가능성
  • 음식 관광상품화.7나. 부산의 먹거리를 이용한 관광상품화.7다. 유통 기획 전문회사 (주)씨피라인의 떡의 관광상품화.7라. 궁중음식만들기체험 관광상품화 추진.7마. 성기철 한국민속식품사장의 김치관광상품화 첫 시도 성공8바. 세계화를 위한 김치 대축제가 마련되는 등

  • [관광축제경영] 독일 뒤어크하임 포도축제
  • 축제 이미지 구성6) 전통과 유행의 조화로운 구성7) 축제 집행위 구성4. 뒤어크하임 포도축제와 비교하여 우리나라의 축제가 개선되어야 할 점1) 전통주 인식의 활성화와 현대인의 입맛을 고려한 각종 먹을거리2) 저렴한 각종 먹을거리와 참여적인 행사3) 시간의 적절한 배분과 술과 먹거리를 누릴 수 있는 공간 확보4) 업무의 연속성과 전문성 및 지역민의 자발적 참여5. 결 론*참고사항 - 경주 ‘한국의 술과 떡잔치’1. 축제개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