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컴퓨터] 스마트폰의 현재와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스마트폰의 정의
2. 스마트폰 vs 일반폰 차이
3.스마트폰의 종류/장단점
4.스마트폰의 활용법
5.2년 후의 스마트폰은?
본문내용


▶ PC와 같은 기능과 더불어 고급 기능을 제공하는 휴대전화!

즉, 전화 기능이 있는 소형 컴퓨터!!




▶ 강력한 프로세서, 풍부한 메모리, 큰 화면, 개방형 운영 체제를

통해 여러 해 동안 휴대 전화 시장을 빠르게 채우고 있음!!

장점 - 정전식 터치(세계최고)

- 풍부한 어플리케이션(30~40만개 육박)

- 빠른속도 / 대용량 저장소

- 심플하고 미려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 매우 효율적인 전력소비

단점 - 일체형 배터리

- 국내 앱스토어의 컨텐츠 부족

- 플래쉬, 자바 등의 국내 미지원
장점 – 착탈식 배터리

- 상당한 수준의 카메라 성능

- 열려있는 어플리케이션

- 뛰어난 화질

- 다양한 코덱 지원

단점 - 감압식 터치

- 느린속도

- 비효율적인 전력소비
참고문헌

참고 사이트 주소 –

http://blog.naver.com/zukmuk?Redirect=Log&logNo=100101686107

http://hao.wo.tc/415

http://www.newstomato.co.kr/news/etomato_news_read.asp?no=83305

http://www.smart4n.com/54

http://cafe.naver.com/bjphon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599666

http://www.apple.com/iphone/apps-for-iphone/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 ayj***
    (2012.08.28 20:21:22)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
  • SMART PHONE목 차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Ⅱ. 본 론1. 스마트폰의 정의 및 특징2. 기업 소개3. 환경 분석1>스마트폰 시장의 흐름2>스마트폰 OS 플렛폼, 마켓 형성의 중요성3>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자4. SWOT분석5. 소비자 인식조사 (설문지)6. STP전략1>세분화2>표적화3>위치화7. 4P분석에 따른 전략 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전략8. 수익구조분석Ⅲ. 결 론 : 앞으로의 시장전망과 대응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웹과 앱의 현재와 미래
  • 앱 VS 웹- 애플리케이션이 만드는 새로운 세상-Ⅰ. 서론Ⅱ. 본론웹과 앱의 현황웹과 앱의 비교애플리케이션 마켓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한 변화애플리케이션의 한계와 모바일 웹Ⅲ. 결론 – 웹과 앱의 미래Ⅳ. 참고자료Ⅰ. 서론옴니아,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과 애플리케이션 관련 콘텐츠는 21세기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휴대전화가 사람과 사람, 사람과 기계, 사람과 콘텐츠를 연결시켜주는 스마트한

  • [유비쿼터스컴퓨팅개론 공통] 현재 스마트폰에 장착된 센서를 3개 조사하여 기술적인 내용과 기능적인 내용을 기술
  • 유비쿼터스컴퓨팅개론 공통 현재 스마트폰에 장착된 센서를 3개 조사하여 기술적인 내용과 기능적인 내용을 기술하고, 이 센서를 활용하여 개인 인증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술하십시오. 그리고 스마트폰의 센서를 활용한 개인 인증 서비스는 인증 시나리오를 이야기식으로 기술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센서와 활용 개인인증 서비스에 대한 학생의 생각을 결론으로 작성하십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스마트폰 기기 센서란2. 현재 스마트폰에

  • OLED 기술과 미래전망
  • 현재의 디스플레이 시장은 나뉘고 있다. 두 기술의 논의는 엎치락뒤치락하는 형세이다. 2012년 초, 삼성전자와 LG전자, 모두 OLED TV의 상용화를 공언하고 상품개발에 착수하였다. 2012년 말 현재 LG전자가 OLED TV 출시가 임박하였음을 알리며 상용화의 신호탄을 쏠 준비를 하고 있다. OLED기술이 TV분야에서 활발하게 연구와 상용화가 집중되는 가운데, 휴대폰 등 모바일 디스플레이 분야에서는 LCD기술이 앞서 나가고 있다. 애초에 LCD의 단점이었던 발광효율과

  • 미샤 MISSHA 기업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및 미샤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현재등급을 쉽게 파악해야 우수회원으로 가고자 하는 동기를 부여받을 수 있는데 미샤의 등급 제도는 총 7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복잡한 체계를 지니고 있다. 복잡할수록 고객들의 관심도 또한 떨어지게 된다는 점에서 미샤의 등급 체계는 개선해야 할 점을 가진다.마지막으로, 제공하는 혜택이 적립밖에 없다는 점과 낮은 등급과 높은 등급과의 혜택 차이가 크게 나지 않는 다는 점이 고객들의 등급상향 욕구를 저해하는 문제점을 갖는다고 할 수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