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LG XCANVAS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X CANVAS 소개
2.시장분석
- SWOT 분석
- 경쟁사 분석
3.광고분석
- 박지성 선수와 XCANVAS의 만남
4.Q & A
본문내용

2009년 세계 TV 시장 점유율(수량기준)

1위. 삼성전자-17.2%
2위. LG-16.2%
3위. 소니-7.9%
4위. 샤프-5.8%
5위. TCL-5.0
 
2009년 세계 TV 시장 점유율(금액기준)

1위. 삼성전자-21.5%
2위. LG-13.3%
3위. 소니-13.1%
4위. 샤프-7.2%
5위. 파나소닉-6.1%
 
광 고 분 석 – 1. 모델소개



박 지 성


출생 : 1981년 2월 25일
(전라남도 고흥)

신체조건 : 178cm, 73kg

소속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학력 명지대학교대학원 체육학

데뷔 2000년 교토 퍼플상가 입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엑스캔버스 광고분석
  • 목 차Ⅰ. 서 론 1Ⅱ. 본 론 2 1. LG전자 개요 21) LG전자의 개요 22) 사업영역 및 부서별 생산품 23) 디지털 디스플레이 사업본부 개요 34) LG 경영 상황 (재무제표) 42. 엑스캔버스 개요 41) 엑스캔버스 연혁 52) 엑스캔버스 기능 53) 엑스캔버스 판매실적 및 현황 63. 마케팅 전략 71) 마케팅 목표 72) STP분석 83) SWOT분석 84) 시장현황 10ⅰ) 전반적 디지털TV시장 경향 10ⅱ) 경쟁 브랜드 분석 115) 4P전략 분석 134. 광고분석 161) 광고 연혁 162) 광고분석 종합 18

  • [스포츠경영] SK나이츠 분석
  • 마케팅을 펼쳐 왔다. 다만, 내년시즌부터는 가족단위의 고객이 증가 할 것으로 생각되므로 이들을 관객으로 유치하기 위해서 30대, 40대 공략방안을 마련 중이다.• 관중단가 자료출처 : 중앙일보 2009. 2. 20- 상대적으로 SK는 다른 구단들에 비해서 관중단가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실제 판매되는 티켓가격과의 차이가 큰 것에서 무료 티켓이 상당수 존재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SWOT 분석- 강점(Strength)SK나이츠

  • 3D가 지배하는 2010
  • 마케팅전략과 광고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지가 승패의 요인이다.최근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경쟁을 전면적인 경쟁을 다루는 기사들이 많아지고 있다. 국내 대표 전자회사에서 글로벌기업으로까지 성장한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경쟁에 대한 내용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리라 판단된다. 때문에 대표적으로 TV시장에서 삼성과 LG의 대결로 압축해보고, 이 둘의 경쟁을 가지고 2010년 hot issue인 3D시장을 알아보기로 했다.

  • [마케팅] 디지털TV LG `X-CANVAS` 마케팅전략
  • LGXcanvasXDR ProHD급 디지털튜너 내장일체형 (세계최초)15262위2위대우SUMMUSCCF8454위4위소니WEGAWEGA엔진, 메모리스틱9093위3위기타국내 UPD, 이레전자, 이미지퀘스트국외 EIZO, NEC, 샤프, 필립스, 후지쯔 등• DTV용 브랜드가 아닌 제조사 브랜드로 판매• 각각 30~50“의 제품 생산, 판매• 위의 브랜드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나타냄3.SWOT분석①X-canvas의 강점 LG는 1958.10.1 금성사 설립한 이래로, 1966.8 국내 최초 흑백 TV생산, 1997.10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LG전자의 TeChart 마케팅전략RobertoCavalliPRADAStylish designSmart technologyArt & culture더욱 커다란 의미의 문화 제안 &실제고객에게 제공⊙⊙지속적인 스터디와 실험 => 보다 새롭고 매력적인 가치제공⊙더욱 진보한 유형의 Soft Convergence 제안활동 =>고객에 진정한 감성만족 제공2(2).Techart 마케팅 전략계속되는 노력매출과 직결되는 마케팅 활동스포츠의류 및 용품생산업체스포츠 단체보다 많은 재원을 확보 위한 마케팅 활동일반 기업기존 광고나 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