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문화] 프랑스 음악시장의 분석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프랑스 음악시장의 크기
2.Top Selling Albums Top 10
in France
3.프랑스 음악 축제 미뎀
4.한국 음악의 프랑스 진출
본문내용
1700만장 이상 판매
프랑스에서 엄청난 누적판매고 기록
이 외에도 1987년 발매된
Michael Jackson  -  Bad  는 1500만장의 판매고를 올림

2000만장 이상 판매
같은 시기에 발매된 1962-1966 도 전 세계적으로 많이 팔림
하지만 나라별로 차이가 조금씩 난다는 것이 흥미로움
프랑스에서는 1967-1970이 더 많이 팔렸지만 독일에서는 1962-1966 이 더 많이 팔림

More than 2.6 Millions sold in France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락음반.
‘광기’를 주제로 한 컨셉트 앨범으로 밴드의 정신적 지주인 시드 베릿을 반영시킨 결과.
이전 앨범에 비해 사이키델릭적인 요소를 줄이고 블루스적인 요소를 부각 시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 중국 관광산업의 환경변화 및 발전전망
  •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주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급변하고 있는 중국 관광산업에 대한 보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이해와 분석이 절실하게 요구된다고 할 것이다.2. 연구의 목적 및 연구의 방법관광산업 진흥을 위한 해외시장 마케팅전략으로 가장 효과적인 방안은 인접시장을 공략하는 것이다. 우리는 중국 관광시장에 지리적으로 탁월한 접근성을 지니고 있으며, 체제의 상이함은 존재하나 오랜 역사와 문화의 공유로 인한

  • [관광] 중국인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관광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시장인 중국 관광의 현주소와 미래 전망을 탐색하고, 특히 최근 급증하고 있는 방한 중국인 관광객의 유치확대를 위해 지방자치단체의 관광상품개발 및 관광수용태세를 정비하고 특히 타 지역과의 차별화로 대구지역의 경쟁력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관광마케팅 방안을 제시하고자 함을 목적으로 한다. 그러므로 본 연구의 목적은 아래와 같다. 첫째, 중국의 해외관광의 일반적 패턴과 해외로 떠나는 중국인 관광객의 최근 여행성향을 조사․분석하고,

  • [마케팅]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시장분석(1) 베이커리 기업의 시장흐름지난 70년대와 80년대 그리고 최근 제과 제빵 시장을 돌이켜보면 정부의 분식장려운동, 양산 제빵 업체들의 등장으로 제과 제빵 문화가 일반생활 속으로 확산되었다. 80년대 들어서면서 소득수준이 증대되고 식생활의 고급화가 이루어지면서 대량생산 제품보다 맛과 신선도에서 우위를 보이며 세련된 인테리어로 매장을 꾸민 베이커리로 소비자의 발길이 옮겨져 1985년을 전후해서 베이커리 업계의 매출이 양산업

  • 오디션 프로그램의 역사와 현황 장단점 및 향후전망0k
  • 음악시장에 일부 긍정적 효과를 가져왔다. 그중 대중음악시장에 있어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가장 큰 기여는 아마추어 음악인들이 전문 음악인으로 데뷔할 수 있는 통로로써의 기능이라 하겠다.또한 얼굴 없는 가수, 혹은 히트곡이 많지 않아 대중과의 접촉이 다소 한정적이었던 기존 가수들의 재발견이 가능했던 점 역시 큰 장점으로 생각된다. 아이돌 위주의 문화는 점차 싱어송라이터 혹은 실제로 가창력이 뛰어난 우수한 가수의 공연 능

  • 대중문화의이해1공통)교재19쪽에 문화상품생산자는 가장문화소비에 적극적인계층과 세대를주요한대상으로삼아문화상품생산자들이 어떤방법사용하는지분석해보시오0K
  • 음악과 관련된 비즈니스 사업할 때도 유용할 것이다. 젊은 학생층이 직접 체험을 통해 ‘좋다, 나쁘다’를 판단할 수 있고, 또 학교별로 경쟁도 될 수 있는 이러한 경험들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2. 이들의 소비를 끌어내기 위해 문화상품의 생산자들이 어떤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지 분석해 보시오.2000년대 초중반 한류가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활성화되던 때 해외 활동은 현지의 에이전시라이선스 파트너사가 주도하는 일련의 프로모션 활동 - 라이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