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와 호감도에 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동기
2 남녀간 목소리 차이
3 고음과 저음이 주는 효과
4 실생활 예
5 김명민의 목소리
6 이성에 적용
7 결론
8 comment
본문내용
이선균 영화배우,탤런트
출생 1975년 3월2일
신체 180cm, 70kg
소속사 호두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전혜진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
데뷔 2001년 뮤지컬
‘록키호러쇼’ ‘
이번 팀플을 하면서 목소리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다. 나도 모르게 좋은 목소리를 가진 이성을 만나게 되면 좇게 되는 본성이 설명 된 듯하다.
하지만 좋은 목소리를 내기 위해서 자신이 가진 자연스러운 목소리 대신 과도한 애교목소리나, 저음으로 목소리를 낸다면...
상대방도 눈치채고 본인도 피곤할 것이다. 대신 자신의 목소리로 상대방과 커뮤니케이션을 최대한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좋은 목소리와 나쁜 목소리, 고저음의 목소리가 상대방에게 어떠한 느낌을 주는지, 이미 알고 있던 것을 다시한번 재확인 하는 느낌도 적지않아 있었던거같다.
“본인이 원하는 대로 본인을 표현할 수 있는 목소리가 바로 좋은 목소리다..”
이말은 즉 그말이 아닐까,,서울대생에게 공부하는 잘하는 법을 물어보았더니 ,,그냥 열심히 하면 된다는...공부가 재일 쉬웠다는..
역시 진리는 항상 당연한 것인거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언론정보학] 드라마 관련 인터넷 기사가 드라마의 시청률 변화에 미치는 영향
  • 관한 기술적 분석」, 고 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석사학위논문.박조원․이귀옥 (2004). 영화관련 신문 보도가 영화 흥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 구. 한국언론학보」, 48 권 6 호, 62~83.배진아 (2005). 드라마 시청률 영향 요인 분석. 「한국방송학보」, 통권 19-2 호, 270-309.윤선영 (2000). 「방송 프로모션으로서 프로그램 홍보의 효과 연구 :신문 홍보기사와 시청률을 중심으로」,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석사학위 논문.이문행 (2005). 국내 지상파 드라마의 특성

  • [소비자행동] 대형할인점 소비자행동 분석- 이마트,월마트, 까르푸비교분석
  • 관한 연구」동덕여대 대학원 박사학위논문,2002윤성원, 「 우리나라 대형할인점의 경쟁력 제고 방안 」,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1998유통업-백화점,할인점, 하나경제연구소, 2003.9,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소비자행동」, 2003< 대형 할인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설문 조사> 안녕하세요?바쁘신 가운데서도 본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심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저희는 00대학교 경영학과 학생들입니다. 이번에 저희는 대형

  • [조직행동론] 그레이프바인[Grapevine]
  • 4판> 비앤엠북스 2008-정휘수 저-울산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1992-김철주 저- 울산대학교 경영대학원. 2010인터넷 사이트- 중소기업웹진 기업나라 http://blog.hankyung.com/gia1004/blog/46091- 조선일보 아카이브 http://srchdb1.chosun.com/pdf/iarchive/-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 http://www.slideshare.net/kwaknu/ss-4263532

  • [소비자심리학] 웰빙에대해서
  • 분석이 편파될 수 있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국내 브랜드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 목록을 사용한 것은 광고를 제작한 후 초기에 면접한 응답자들이 4가지 광고 모두를 처음 보고 국내 브랜드로 생각하였기 때문이다. 스킨케어 광고만 실제로 해외 브랜드 임에도 불구하고 광고 속에 등장한 제품을 국내 제품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았다. 5. 제품에 대한 호감도 재평가4번과 5번 사이에 “ 지금까지 제시된 광고는 모두 웰빙(well-being) 제품에 관한 것입

  • [마케팅전략]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전략 분석
  • 호감도 조사 2001.6 중앙리서치삼성 애니콜 브랜드 value 조사 2001.7 제일기획브랜드 에쿼티 모델 2002.7 한국생산성 본부(산업자원부)P.4~5 -내수 시장 점유율 및 카메라폰 비중 - 하나 경제 연구소 - http://www.hanari.re.kr/index.jspp.5~8 디지털 타임즈 12월호 신문 내용 종합 - www.dt.co.kr(2003. 12월)p.9~10 표1 www.cheil.com 제일기획(정량조사 2004. 1월)표2 FGI/삼성경제연구소(www.seri.org)통계청 홈페이지(www.nso.go.kr)p.12~19 삼성전자 홈페이지 http://www.sec.co.kr/ 애니콜랜드 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