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탐방]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관 선정 이유 소개
2.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 에서는..
3.미디어센터의 문제점
4.미디어센터운영의 해결방안
본문내용
2005. 2월 추진위원회 운영 결과 방송위원회 보고
2005. 5월 시청자미디어센터 운영규정’ 제정
2005. 7월 운영위원 공모, 운영위원회 구성
2005. 11월 시청자미디어센터 개관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영상제
2005. 12월 전국미디어운동네트워크 워크샵 ‘누구에게나 햇볕은 따뜻한 법’ 시사회2004. 2월 부산 시청자미디어센터 건립 계획 수립
2004. 3월 부산 시청자미디어센터 추진위원회 구성
2004. 7월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 건립과 운영을 위한 간담회’ 개최
2004. 11월 시청자미디어센터 기공식
2003. 11~12월 부산, 광주 2개 지역 시청자미디어센터 건립 예산 의결

-미디어 아카데미
-초중교사연수
상설미디어교육
-미디어 역기능 예방
-교육계층별 시민미디어
-교육미디어 아카이브 구축

-방송제작 시설,장비지원
-울산,경남지역 장비 대여
-퍼블릭액세스 지원
-시민제작단
-시민다큐멘터리제작학교
-미디어 문화나눔
-사업장애인 퍼블릭액세스 제작지원
-부산장애인영화제
-장애인미디어교육
-장애비장애, 다문화
통합교육자막방송 및 화면해설방송
-제작전국 유일의 장애인
전용 삼각대 개발 및 보급
-공론의 장
-산학관 협력의 장
-강연회 및 콜로키움
-대토론회
-미디어체험 및 견학
-기획문화프로그램

많은 양의 촬영장비와 체험공간에 비하여 이용자수 소수
넓은 강의실에서 청강생 수는 3~4명에 불과
활발히 이루어지지 않는 장비 대여
중복된 신청의 다수. 새로운 시민의 발길이 뜸함
편집실 : 6대 밖에 없는 장비로 격주 이용의 불편
그에 반해 장비대여소는 한산, 이용자수가 적음
지나치게 많은 휴식공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펙스 회생전략
  • 센터김남석기자,‘1분기 해외여행 급증’, 문화일보,2010.4.30글로벌걸즈 자체 작성, 참고: 한국골프장협회 자료실 년도별 내장객 현황(http://www.kgba.co.kr/Data/Guestinfo2.asp)글로벌걸즈 남영애, amadana SAL 마케팅 분석, 2009.11.27 (마케팅원론 보고서)노희영 기자, 톱브랜드 도전2. 꿈과 감성을 주는 브랜드 만들자, 서울경제, 2009.5.27김수정 기자, 국민 “지면 쇄신하고 경영 자립기반 확립할 것”, 미디어 오늘, 2010.1.4『광고연구』, 제 72회 (2006), pp9-29김기

  • [지역사회복지론] 비영리조직의 자원개발 및 지역사회와 기부문화
  • 미디어 모금대중매체 광고는 주로 영리부문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이다. 후원자 개발을 위한 사회복지기관의 대중매체 활용은 아직 미진한 실정이나 라디오나 잡지 등을 통한 마케팅이 점차 활성화되고 있다. 특히 잡지를 통해 후원자를 개발하고자 할 경우에는 잡지의 판매부수, 독자층, 성격 등을 고려하여야 한다. 또한 광고의 성과를 올리기 위해서는 한 잡지에 적어도 6개월 이상 광고를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④ 전화마케팅전화마케팅은

  • [매스컴] 케이블TV에서의 선정성 여부에 대한 내용규제
  • 시청자의 입장에서는 등급제 정보를 보고 시청자 스스로 프로그램을 선택하도록 함으로써 미디어 이용자의 자율적인 프로그램 선택권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규제기관의 입장에서도 방송규제에 대한 기술적 전문성이나 행정력이라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즉 방송규제의 비용절감 효과를 가져오는 수단이 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게 된다. 이와 함께, 방송 프로그램 등급제는 안전시청 시간대와 같은 시간규제 (tempora

  • [방송편성기획론] 지상파 라디오 편성전략 분석
  • 미디어 시대, 라디오의 변화뉴미디어 시대의 라디오 프로그래밍은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 종합 편성이 나날이 확대될 지상파 TV 방송과 전문화 되고 있는 케이블 TV, 위성 방송, DMB 등과의 경쟁에서 라디오는 어떠한 위치를 가질 수 있는지 고민해야 한다. 방송 환경은 다양한 채널과 함께 엄청난 양의 정보가 통하게 된다. 또한 그러한 정보들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여 사용자 중심의 매체 환경이 조성될 것이고, 따라서 편성 전략은 broadcasting

  • 방송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제작인력 육성방안
  • 기관이며, 방송영상인력과 관련하여 교육 및 연수의 수행은 (재)한국방송개발원에서 1989년 이래로 이루어져왔다.이래로 현업인의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한 방송사별 전문 통합교육, 제작 실무 예비인력 양성, 일반 수용자 대상의 미디어 교육 등 방송계 인적자원 개발을 위한 종합적인 전문교육센터로서의 지속적인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 한국방송개발원. “방송인력개발 실적 종합보고서,” 1998, 26~142면 방송진흥원 방송연수과정교육과정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