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예절과에티켓] 영국의 이해와 에티켓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9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일상 생활 매너
2.일상 생활 매너
3.음식
4.교통
5.의문화
6.스포츠 & 특별한 날
본문내용
게이 문화 (Gay culture)


무지개 깃발
→ 동성애자들의 공식旗
→ 성적 소수자들의 다양성 표현

Normal/straight
OR Gay/queer

Coming out
← Come out of closet

Female/Male/Other

2005년 동성애 결혼 합법화

동성간의 결혼
: 시민결합(civil union)

동성 배우자
: 시민 파트너(civil partner)

How 법안 통과?
→ 동성애자수 증가추세
→ 동성애자들의 로비
→ 의식의 변화
이름을 바꿔 부르는 이유는?

- Nicholas →Nick, Nic
- Henry → Harry
- Elizabeth → Liza, Liz, Beth..
- Christopher→Chris←Christina
주의! 내 맘대로 부르지 말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삼성 경쟁력은 무엇인가
  • 에티켓을 지키는 기업개인생활의 질, 상품의 질, 국가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는 기업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이건희 회장이 말하는 초일류 기업☞ 인간미와 도덕성을 완벽하게 갖추고 한국인다운 예의범절과 품위있는 국제인의 에티켓을 철저히 지키면서, 세계를 바라보고 크게 생각하는 기업이 되어보자.☞ 개인생활의 질에서부터 시작하여 상품의 질, 조직의 질, 회사의 질, 국가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최상

  • [해외시장조사] 비비큐 BBQ 멕시코 시장진출전략
  • 에티켓사. 호칭 관련 에티켓1) 학위 호칭2) MIDDLE NAME 과 LAST NAME아. 계약체결 시 유의할 점1) 소량 주문 위주2) T/T 송금 방식으로 유도 바람직Ⅲ. 현지 시장 진입 방식1)마스터 프랜차이즈 진입방식의 장점 2)마스터 프랜차이즈 진입방식의 단점 Ⅳ. SWOT분석1. 한국2. 스페인3. 멕시코  Ⅴ.진출전략1. 한국시장의 4P1) Product (제품)2) Price (가격)3) Place (유통)4) Promotion (촉진)① TV광고② 각종 이벤트③ 다양한 제휴 마케팅④ 금융권과도 제휴 마케팅

  • 에티켓(예의범절,예절)기원,본질,매너, 미국 에티켓(예의범절,예절), 인터넷 에티켓(예의범절,예절), 식사 에티켓(예절), 장애인 에티켓
  • 에티켓(예의범절, 예절)의 기원, 에티켓(예의범절, 예절)의 본질, 에티켓(예의범절, 예절)과 매너, 미국 에티켓(예의범절, 예절), 인터넷 에티켓(예의범절, 예절), 식사 에티켓(예의범절, 예절), 장애인 에티켓(예의범절, 예절) 분석Ⅰ. 에티켓(예의범절, 예절)의 기원1. 살롱 문화의 시작2. 귀족의 에티켓 교육장이 된 베르사유 궁3. 부르주아의 등장4. 에티켓의 어원은 베르사유 궁의 ‘푯말’Ⅱ. 에티켓(예의범절, 예절)의 본질Ⅲ. 에티켓(예의범절, 예절

  • [일본인][일본사람][식민지정신구조][식사예절]일본인(일본사람)의 식민지정신구조, 일본인(일본사람)의 식사예절, 일본인(일본사람)의 여가생활, 일본인(일본사람)의 패션, 일본인(일본사람)의 해외관광, 제언 분석
  • 아니다.참고문헌고영숙, 일본인의 미의식과 패션디자인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2009김현호, 한국인과 일본인의 차이점, KOTRA, 2005임신일, 일본인들의 예절문화와 체질화된 질서의식, 강원도교육청, 2000안재두 외 1명, 일본인의 해외관광여행의 문화적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1999정재각, 한일양국인의 정신구조에 관한 일관견, 동국대학교 일본학연구소, 1981한국관광공사, 일본인 의 여가실태 여가활동, 점차 문화생활지향, 1983

  • 공익광고의 개요, 공익광고 사례 분석
  • 에티켓, 공공예절, 질서, 언어예절, 인터넷예절, 친절, 교통문화, 음주운전 등공중보건/복지장기기증, 헌혈, 마약, 약물남용, 보건일반, 가족계획, 저출산, 자폐증, 뇌졸중, 간접흡연 혹은 흡연 등자연/환경지구온난화, 물 부족, 수질보호, 맑은 물, 일회용품 줄이기, 재활용, 대기오염, 산불예방, 음식쓰레기 줄이기 등기타 주제경제희망, 소비문화, 사용자권리, 신용사회, 저축, 에너지 절약, 노사화합, 평생교육, 독서문화, 문화체험, 문화유산 등(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