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Hermes의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3C Analysis

3. STP Analysis

4. Evaluation of Communication Strategy

5. Recommendation

본문내용
1) Passive marketing strategy
-> No TV commercial (except perfume)

2) Wanted to find out the unusual marketing strategy ; focusing on the other marketing mix.

Expected growth : 0 –5%
Competitive system
Extension in Asia
Global strategy trend of the luxury

Expected growth : 10%
Constant growth of revenue
The 2nd biggest company
in terms of capitalization and brand value
The most favored luxury brand of 1% upper class, but 3rd of total customers.
Old Money

Rich for generation

Rockefeller, Du Pont, Vanderbilt Families

Honorable social status

Scarcity
New Money

Self success

CEOs, venture capitalists

Express and show their wealth

Conscious consumption

Middle Money

Main customers of luxury industry

Enough money

Varying consumption behavior

Scarcit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마케팅이라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제가 입사했을 시기는 닷컴 몰락을 이야기하던 2000년도 였습니다. 이제는 수익을 창출해야 한다! 이것이 인터넷 기업의 대명제였습니다. 저는 여기서 웹사이트 간의 전략적 제휴를 경험하였고, 온라인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더욱 명확하게 경험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시장의 Needs를 분석하여 회사 내에서 컨텐츠를 생산토록 하고, 그것을 다시 원하는 업체에 공급하는 컨텐츠 비즈니스의 전체적인 과정을 경험했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
  • 전략으로 펼치고 있다.10) 페이퍼코리아와 위니아만도국내 최초 제지업체인 세풍도 최근 사명을 페이퍼코리아(PARERCOREA)로 바꾸고 새롭게 출범했다. 페이퍼코리아측은 과거 우리나라가 고려(COREA)로 불린 역사성과 고려지의 우수했던 종이문화를 이어받고 계승하자는 점 등을 반영해 새로운 사명을 지었다고 설명했다. 에어컨 등 공조기로 유명한 만도공조도 최근 회사 이름을 위니아만도(주)로 변경, 친환경 전문 가전기업으로 새롭게 출발했다.

  • [생활과학] 웰빙 명품 브랜드 육성방안과 명품브랜드 스토리 모음
  • 마케팅전략에 집중, 우수고객 관리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27) LG패션 알베로-귀하의 정장, 성공의 자부심LG패션이 남성 정장 시장에 또 하나의 국산 명품 만들기에 나섰다. 지난 3년 동안의 시험 기간을 거친 알베로가 올 가을겨울 시즌부터 독립 브랜드로 런칭됐다. 알베로는 글로벌 시대에 맞는 패션 감도와 고품질고감도를 추구하는 소비자 성향에 맞 춘 신사복이다. 외국 업체들이 주도하고 있는 명품 신사복 시장에서 이들 브랜드와 맞승

  • 마케팅 자료 : 마케팅에서 포지셔닝이란 무엇인가
  • 영문 이니셜을 딴 신조어로, 세계 최고의 튼튼한 제품을 만든다는 신념의 표시였습니다. 평소에 소비자들이 잘 쓰지도 않는 여러 기능을 탑재해 혼동과 불편을 주기보다는 꼭 필요한 기능만을 갖추면서 탱크처럼 튼튼한 제품을 만든다는 것이 탱크주의 전략이었습니다. 광고에서는 당시 대우전자 배순훈 사장이 직접 공장을 방문해 제품을 실험하는 모습 등을 보여주었습니다. 가령 TV를 1만 시간 틀어 놓고 화질을 실험하는 장면을 과시하기도 했고, 일

  • IMC : 브랜드와 포장
  • IMC : 브랜드와 포장 과목명 : 광 고 론교수명 : 안 순 화 교수님조 장 : 조 원 :발표일 : 2008. 10. 7 (화)목차Part.1 - IMC 전략이란 ? 1.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2. CI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4. 포장의 커뮤니케이션5. 영화 삽입 마케팅(PPL = Product Placement)6. 스포츠 마케팅part. 2 - 지역 브랜드 현황1. 지역 브랜드 현황2. 제주브랜드 「제주마씸」3. 「제주마씸」광고방안Part.1 - IMC 전략이란 ? 1.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Integrated marketing commu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