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Manugistics의 사례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

3.SUPPLY CHAIN MANAGEMENT

4.PROFIT AND REVENUE OPTIMIZATION

5.FOR MORE INFORMATION
본문내용
Manugistics was founded in 1969, in Bethesda, Maryland.

It was a company the developed and marketed software applications,

principally for resource planning and supply chain management, with

clients around the world. It was acquired by JDA software group in 2006.
After the acquisition by JDA, the Manugistics software was expanded
by its new owners to leverage the best of Manugistics with the
existing JDA offering. In 2007 JDA launched the integrated solutions in
Demand Management, Replenishment, Order Optimization, and
Advertising and Promotions Management.
SRM of Manugistics designed to fully address all your key processes.
SRM is an acronym of the 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
SRM’s Merits.

Determined the best supply base for their business.

Maintained strategic relationships.

The creation of a truly collaboration planning environment.

SRM’s Goal.

To streamline and make more effective the processes between a company and its supplier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YouTube(유투브)의 경영정보 사례 분석(영문)
  • YouTube CONTENTHISTORYACCOUNT AND CHANNELTECHNOLOGYCONTENT ACCESSBILITYPARTNER PROGRAMMEHISTORYVideo sharing website.Three former PayPal employees created YouTube in February 2005.Chad Hurley, Steve Chen and Jawed Karim.November 2006, YouTube LLC was bought by Google.REGISTRATIONUnregistered users can watch the videos.Registered users are permitted to upload an unlimited number of videos.Potentially offensive content are available only to registered users over the age of 18.Accounts of registered users are called channels.How to register?Click signup in the

  • [경영학] 부산은행 환경 분석, 전략
  • 시스템을 독자 구축 2003년 10월 자회사 (주)부산신용정보가 영업시작 2004년 12월 가장 신뢰받는 기업상을 수상 2006년 5월 울산영업본부와 서울영업본부를 개소 2006년 5월 부산지방법원 공탁금보관은행으로 지정 2009년 1월 3일 부산은행 CI가 변경되면서 영문명칭도 Pusan Bank에서 Busan Bank로 영문 명칭이 변경 2011년 3월 (주)BS금융지주 출범 2011년 6월 (주)BS 정보시스템 영업시작 3-2. 경영 이념4. 환경 분석4-1 부산은행 SWOT 분석1)SWOT 분석이란?기업의

  • 회계원리 사례 보고서 굿모닝에프주 재무제표 분석 굿모닝에프 주식
  • 분석 홍성수・김성민, 앞의 책정헌석, 하루만에 정복하는 재무제표, 김영사, 1995송준호, 4차원 기업분석, 갑진출판사, 1993굿모닝에프, 2005년 감사보고서1. 성장성비율성장성지표는 회사의 규모나 경영성과가 전년에 비해 어느 정도 증가하였는가를 보여주는 것으로 분석을 통하여 미래에 기업의 경쟁력이나 수익창출 능력의 예측이 가능하다.구 분산 식비 율2005년 산업평균비율당 기전 기총자산 증가율당기말 총자산× 100 - 100-78.7%-18.8%6.7%전

  • [경영정보시스템] ERP도입 사례
  • 사례, Nestle에서 구축한 ERP 패키지인 SAP를 통하여 그 배경과 과정을 설명하고 평가하려고 한다.Ⅱ. 본론 1. ERP의 주요 내용 및 도입 효과 1) ERP의 개념 및 정의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라는 용어는 넓은 의미에서 기업의 이익을 최대화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경영자원의 활용을 최적화하는 경영개념으로, 생산(영업(인사(회계(구매 등의 경영활동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업의 모든 업무기능을 통합한 정보시스템이다

  • [경영정보시스템] 콜시스템설계- 치킨핫라인
  • 시스템의 핵심인 것이다. 고객, 콜매니저, POS, 주방, 배달부는 프로세스 과정에서 일종의 Point라고 할 수 있다. 이런 Point가 유기적이고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정보 흐름을 원활히 해줄때, 업무의 효율성과 신속성이 증가할 수 있는 것이다. 2.3.프로세스의 분석2.3.1. 일반적인 프로세스우리가 원하는 치킨 핫라인의 시작은 고객의 전화로 시작된다. 즉 첫 번째 프로세스의 단계가 바로 콜센터에서 이루어지는 접수이다. 접수 과정에서는 주문자의 이름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