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VV 3D TV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상황분석
2.소비자분석
3.타겟설정
4.목표설정
5.컨셉
6.인쇄시안
7.매체
- 본문내용
-
1일 업계와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주말 국내 시장에서 3D TV 2만대 판매를 돌파한 삼성전자는 5월 중순까지 세계 시장에서 27만대 이상을 판매하며 3D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LG전자는 6천여대의 3D TV를 판매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지난 3월 직하형 방식의 세계 최초 풀 LED 3D TV를 선보인 LG전자는 지난 5월에는 업계 최초로 보급형인 42인치 에지형 방식의 LED 3D TV를 선보이며 삼성전자와 세계 3D TV 시장을 이끌고 있다.
3D(입체) TV 판매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남아공 월드컵 경기가 3D로 중계될 예정이어서 3D TV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롯데백화점 부산지역 4개점은 3D TV가 처음 출시된 3월과 4월에는 하루 평균 2대 정도 팔리던 것에 비해 이번 주 들어 하루 평균 10대를 훌쩍 넘기는 판매 대수를 기록해 총 TV매출의 60% 이상을 점유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부산일보 2010-05-19
3DTV가 출시하고 놀라울 정도로 팔리는 것 같아요. 잠시 주춤하는 것 같더니 남아공 월드컵 때문인지 꾸준히 팔리고 있습니다.
LG보다는 삼성을 찾는 고객님들이 많구요. 아무래도 삼성이라는 브랜드 때문에 많이 찾는 것 같아요 .
광고를 연중 지속적으로 노출시키고 3040이 많이 보는 신문, 잡지에 광고를 집행
신문(전면광고)
중앙일보 2010. 08 ~ 2010. 12
조선일보 2011. 02 ~ 2011. 05
잡지(표지 뒷면 4면광고)
주부생활 2010. 07 ~ 2010. 11
여성중앙 2011. 01 ~ 2011. 04
스터프 2010. 07 ~ 2011. 05
포스터(전자제품 매장에 노출)
2010. 07 ~ 2011. 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