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VV 3D TV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상황분석
2.소비자분석
3.타겟설정
4.목표설정
5.컨셉
6.인쇄시안
7.매체
본문내용
1일 업계와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주말 국내 시장에서 3D TV 2만대 판매를 돌파한 삼성전자는 5월 중순까지 세계 시장에서 27만대 이상을 판매하며 3D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LG전자는 6천여대의 3D TV를 판매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지난 3월 직하형 방식의 세계 최초 풀 LED 3D TV를 선보인 LG전자는 지난 5월에는 업계 최초로 보급형인 42인치 에지형 방식의 LED 3D TV를 선보이며 삼성전자와 세계 3D TV 시장을 이끌고 있다.
3D(입체) TV 판매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남아공 월드컵 경기가 3D로 중계될 예정이어서 3D TV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롯데백화점 부산지역 4개점은 3D TV가 처음 출시된 3월과 4월에는 하루 평균 2대 정도 팔리던 것에 비해 이번 주 들어 하루 평균 10대를 훌쩍 넘기는 판매 대수를 기록해 총 TV매출의 60% 이상을 점유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부산일보 2010-05-19
3DTV가 출시하고 놀라울 정도로 팔리는 것 같아요. 잠시 주춤하는 것 같더니 남아공 월드컵 때문인지 꾸준히 팔리고 있습니다.
LG보다는 삼성을 찾는 고객님들이 많구요. 아무래도 삼성이라는 브랜드 때문에 많이 찾는 것 같아요 .
광고를 연중 지속적으로 노출시키고 3040이 많이 보는 신문, 잡지에 광고를 집행

신문(전면광고)
중앙일보 2010. 08 ~ 2010. 12
조선일보 2011. 02 ~ 2011. 05

잡지(표지 뒷면 4면광고)
주부생활 2010. 07 ~ 2010. 11
여성중앙 2011. 01 ~ 2011. 04
스터프 2010. 07 ~ 2011. 05

포스터(전자제품 매장에 노출)
2010. 07 ~ 2011. 0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스포츠 마케팅 현황 및 분석
  • TV광고 뿐 아니라, 유니폼광고, 자선 아이스쇼 개최, 각종 아이스쇼 후원, 금융상품개발 (피겨 Queen 연아사랑 적금, 김연아 금메달 획득 시 우대이율 적용 및 일정기금을 은행부담으로 난치병 환아 후원) 등 다각도로 진행된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최근 국내 스포츠 마케팅의 경향 스포츠 스타를 이용한 광고 스포츠 스타를 이용하지 않은 스포츠 이벤트 광고 스포츠 스타를 모델로 사용한 스포츠와 관계없는 제품들감정의 소구 스포

  • 삼성 파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PAVV 3D-TVthe타겟 설정Positioning1 2 3컨셉 설정1 2 3게임다른 TV로도 게임 할 수 있잖아!타겟 설정컨셉 설정1 2 3타임머신타임머신 기능이 새로워?타겟 설정컨셉 설정1 2 3그런거 말고 다른 거 없어?Smart Life가 3D TV속으로타겟 설정컨셉 설정1 2 3App, 이제 3D로 즐겨라!Video, Game, Sports, Lifestyle, Information.타겟 설정컨셉 설정1 2 3TV의 새로운 패러다임Smart한 현실에 더 다가서다타겟 설정컨셉 설정1 2 3전략 도출1 2 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광

  • [국제전략] 스마트 TV의 향후 전망
  • 3D 입체영상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3) 소니 - 구글 TV- 2010년 출시- 소니에서 세계 최초로 구글 TV를 선보였다. 구글 TV란, 단순히 구글 로고가 달린 텔레비전을 이야기하는 게 아니라 인터넷 풀 브라우징, 트위터, 유튜브 동영상 같은 콘텐츠를 담은 일종의 운영체제이자 OS라고 할 수 있죠.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폰 7이 단순한 윈도우 모바일 OS 폰이 아니라 운영체제를 의미한다.4. 시장 현황1) 글로벌시장현재 해외 스마트 TV 사업자 진영은 애

  • [마케팅론] LG전자의 중국과 미국, 유럽 진출 전략
  • 전략 분석4. SWOT분석5. LG전자의 성공요인Ⅲ. 결론- 결론 및 전망Ⅰ. 서론1. 소개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로 4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세계 전자 통신 산업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고 디지털 TV, 인터넷 가전, 차세대 이동통신 단말기 등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전략 (인재경영전략)이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하여 10주 합숙을 통한 외국어 생활과 교육, 해외 주재원 인력 Pool 양성을 위한 1년 문화 프로그램인 지역 전문가, 주재원 및 법인장 양성 과정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인사, 기획, 마케팅 등 Staff 인력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6) 삼성전자 사업분야표2 삼성전자 사업분야휴대폰 TV/AVIT/IT Mobile주방가전생활가전반도체휴대폰TV홈시어터블루레이플레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