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경영론] 도넛시장의 판매촉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판매촉진이란?
2. 도넛시장 소개
3.판매 촉진 전략
4 . NEW 판매촉진 전략
5. 결론
- 본문내용
-
‘World No.1 coffee & Donut’
54년 역사세계 최대의 도너츠 & 커피 전문 브랜드
전 세계 50 여 개국에서 6,000 여 개의 점포를 운영
던킨도너츠 인터내셔널사와 국내 ㈜샤니의 계열사인 비알코리아와 합작으로 진출
(1994년 이태원 1호점 오픈)
국내 819개의 점포 총매ㅌ출 3200억원 이상
(가맹점 방식)
다양한 도넛종류, 커피&도넛 브랜드화
1937년 버논 루돌푸가 설립
바삭한 겉부분(crispy) + 말랑한 (cream)속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am)
2004년 롯데쇼핑에서 아시아 최초로 론칭
(신촌 1호점 오픈)
`롯데케이케이디㈜`로 독립 법인출범
ㅌ
2010년 현재 전국 38개매장
올해 말까지 연간매출액 650억원을 목표
전 매장 직영점으로 운영
미국식도넛 특유의 강한 단맛
1955년 미국 보스턴에서 시작
일본내 도넛시장 점유율 98%
일본에서 1300여개의 매장으로 약 1조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대만, 중국,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에서도 1,400개의 매장 운영
2007년 GS리테일에 의해 한국 진출이후
국내에 약 5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
고급 원료를 사용,도넛 아카데미를 졸업한 미스터가 수제로 직접 제작
Hand made Fresh donut, 쫄깃한 식감
- 참고문헌
-
www.misterdonut.co.kr
www.seri.org
www.nso.go.kr
economy.hankooki.com
www.segye.com
www.fnnews.com
www.dunkindonuts.co.kr
www.crispypie.co.kr
www.hani.co.kr
www.munhwa.com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